2/6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의 임재를 전달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의 손은 축복받았습니다

Your Hands Are Blessed

“너희 몸이 그리스도의 지체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내가 그리스도의 지체를 가지고 창녀의 지체를 만들겠느냐 결코 그럴 수 없느니라”(고전 6:15)

예수님은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막 16:18)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의 손은 평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손은 예수님의 손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읽은 내용입니다.

“너희 몸이 그리스도의 지체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당신의 발은 그리스도의 발입니다. 당신의 눈은 그리스도의 눈입니다. 그분은 당신을 통해 걷고, 말하고, 보고, 축복하십니다. 할렐루야!

그리스도인들이 “내 손은 축복 받았습니다”라고 말할 때에, 나는 그들이 자신의 말의 의미와 자신들이 고백하는 진리의 능력을 이해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당신의 손이 축복받은 이유는 그 손이 예수님의 손이고 그분이 당신을 축복으로 만드셨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이 땅에서의 그리스도를 계속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손은 당신(축복)의 연장선입니다.
할렐루야!

따라서 당신의 손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당신의 손을 통해 승리의 능력이 나타납니다.

기도하고 경배할 때 손을 뻗거나 든다면 신성한 능력이 풍성하게 흘러나옵니다. 당신이 바꾸기 원하는 상황이나 축복하려는 대상을 향해 손을 뻗을 때에도 동일한 일이 일어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집에 망가진 것이 있거나 바꾸고 싶은 상황이 있다면 당신은 자신의 입과 손으로 무엇이든 바꿀 수 있습니다!

성경은 사도들의 손을 통하여 사람들에게 많은 표적과 기사가 나타났다고 말합니다(행 5:12).

당신의 손을 뻗을 때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을 되찾고, 짐이 덜어지고, 아픔과 질병이 치유되고, 운명이 바뀔 것입니다.

오늘 믿음으로 당신의 손을 사용하고 기적이 일어나는 것을 보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 안에 있는 당신의 능력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치유하고, 구원하고, 짐을 덜어주고, 번영케 하도록 나에게 신성한 능력을 주셨습니다. 나는 내 세상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축복하고 일으키도록 내 안에서 역사하는 당신의 은혜에 감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출 17:11-13, 눅 4:40-41, 막 16:17-18

(새번역) 출애굽기 17:11 모세가 그의 팔을 들면 이스라엘이 더욱 우세하고, 그가 팔을 내리면 아말렉이 더욱 우세하였다.
(새번역) 출애굽기 17:12 모세가 피곤하여 팔을 들고 있을 수 없게 되니, 아론과 훌이 돌을 가져 와서 모세를 앉게 하고, 그들이 각각 그 양쪽에 서서 그의 팔을 붙들어 올렸다. 해가 질 때까지 그가 팔을 내리지 않았다.
(새번역) 출애굽기 17:13 이렇게 해서, 여호수아는 아말렉과 그 백성을 칼로 무찔렀다.

(새번역) 누가복음 4:40 해가 질 때에 사람들이 온갖 병으로 앓는 사람들을 다 예수께로 데려왔다. 예수께서는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손을 얹어서, 고쳐주셨다.
(새번역) 누가복음 4:41 또 귀신들도 많은 사람에게서 떠나가며, 소리를 질렀다. “당신은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그러나 예수께서는 꾸짖으시며, 귀신들이 말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셨다. 그들이 그가 ㉪그리스도임을 알았기 때문이다. / ㉪또는 ‘메시아’. 그리스도는 그리스어이고, 메시아는 히브리어임. 둘다 ‘기름부음 받은 이’를 뜻함

(새번역) 마가복음 16:17 믿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표징들이 따를 터인데, 곧 그들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으로 말하며,
(새번역) 마가복음 16:18 손으로 뱀을 집어들며, 독약을 마실지라도 절대로 해를 입지 않으며, 아픈 사람들에게 손을 얹으면 나을 것이다.”

? 1년 성경읽기

마 25:31-46, 출 31

? 음성듣기

[/audio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