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7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감사하며 기쁨으로 예배드립니다.

☘ 이 땅의 황폐해진 유업들을 재분배하십시오

Reassign The Earth’s Desolate Heritages

“… 내가 너를 보호하리니 너를 백성의 언약으로 삼고 땅을 세워 황폐한 유업들을 상속받게 할 것이며”(사 49:8, 한글킹제임스)

오늘의 본문 구절을 한글킹제임스 번역본으로 보면 후반부 내용이 다소 복잡하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NIV 번역본은 위 구절을 보다 단순하게 표현합니다.

“… 그 땅을 회복하여 황폐한 유업들을 재분배할(reassign) 것이며.”

밑줄 친 부분에 주목하십시오. 이 부분은 매우 강력합니다. 하나님의 백성인 우리가 이 땅의 황폐한 유업들을 재분배하도록 임명되었다는 의미입니다.

즉 우리는 사탄이 파괴한 곳들에 있는 그의 활동, 속임수, 계략을 무너뜨리고 하나님의 뜻을 세울 수 있습니다.

성경은 포악한 자의 처소가 가득한 이 땅의 어두워진 곳들에 대해 말합니다(시 74:20).

그러나 그런 지역과 장소에서 귀신들을 내쫓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우리는 그곳에 천사들을 재배치하고, 오직 하나님의 의가 그곳에 충만하도록 주장해야 합니다.

따라서 당신의 도시, 마을, 동네, 주, 지역 혹은 나라에서 사탄의 활동을 발견했다면, 마가복음 16:17에서 예수님이 시키신 일을 하십시오.

영 안에서 뜨겁게 기도하며 귀신을 쫓아내고 그들이 다시는 돌아오지 못하게 하십시오. 그리고 나서 이전에는 하나님의 영이 없었던 그곳에 천사들을 재배치하십시오.

이렇게 하는 것이 왜 중요합니까?
예수님이 하신 말씀 때문입니다. 당신이 내쫓은 귀신은 쉴 곳을 찾아 물 없는 곳을 돌아다닙니다. 그러다 끝내 쉴 곳을 찾지 못하면 그는 자신이 쫓겨났던 곳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그곳이 비어 있고 말끔히 치워져서 잘 정돈되어 있다면, 그는 자기보다 더 악한 다른 귀신 일곱을 데리고 올 것입니다. (마태복음 12:43-45을 읽어보십시오.)

그러므로 당신은 황폐해진 유업을 재배치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당신은 권세를 가지고 있고, 당신을 섬기기 위한 천사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가족, 도시 혹은 나라에서 악한 영들을 몰아낼 때 이렇게 말하십시오. “나는 예수 이름으로 하나님의 천사들을 이 가족과 도시와 나라에 재배치합니다!”

성령님은 이들이 하나님의 왕국의 원리로 돌아가게 하고, 오직 하나님의 말씀이 다스리고 승리하게 하기 위해 어떤 천사가 그 자리를 차지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계십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기도

나는 예수 이름 안에서 사탄과 상황들을 다스리고 통치할 권세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하나님의 의와 하나님의 왕국의 다스림이 나의 가족과 도시와 국가에 충만함을 선포합니다. 예수님이 영광을 받으십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사 49:8(NIV), 마 12:43-45

(새번역) 시편 49:8 생명을 속량하는 값은 값으로 매길 수 없이 비싼 것이어서, 아무리 벌어도 마련할 수 없다.

(새번역) 마태복음 12:43 “㉨악한 귀신이 어떤 사람에게서 나왔을 때에, 그는 쉴 곳을 찾느라고 물 없는 곳을 헤맸으나 찾지 못하였다. / ㉨또는 ‘더러운 귀신’
(새번역) 마태복음 12:44 그래서 그는 말하기를 ‘내가 나온 집으로 되돌아가겠다’ 하고, 돌아와서 보니, 그 집은 비어 있고, 말끔히 치워져서 잘 정돈되어 있었다.
(새번역) 마태복음 12:45 그래서 그는 가서, 자기보다 더 악한 딴 귀신 일곱을 데리고 와서, 그 집에 들어가 거기에 자리를 잡고 살았다. 그래서 그 사람의 나중 형편이 처음보다 더 비참하게 되었다. 이 악한 세대도 그렇게 될 것이다.”

? 1년 성경읽기

행 13:1-12, 느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