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과함께 하루를 시작합니다.

? 참된 성취

True Fulfillment

“너희 내면의 삶은 뱃속에 넣는 음식이 전부가 아니며, 너희의 겉모습도 몸에 걸치는 옷이 전부가 아니다.”(눅 12:23, MSG)

인생에는 돈이나 물질적인 것이나 이 땅의 즐거움보다 더 심오한 성취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물질적 소유와 부를 넘치도록 많이 축적했지만 참된 성취를 이루지 못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돈과 재산을 더 많이 모으면, 친구를 더 많이 만들면, 자식을 더 많이 낳으면, 또는 더 유명해지면 마침내 뭔가 이루게 될 것으로 생각하지만, 결국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참된 성취는 당신의 신성한 목적, 즉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고, 그것을 완수하는 데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의 양식은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며 그의 일을 온전히 이루는 이것이니라”(요 4:34)

이것이 당신의 목표이자 기쁨, 성취, 만족이 되어야 합니다. 당신은 인간이 영적 존재이며, 따라서 인간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영적인 것임을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성취는 그가 하나님의 목적을 수행할 때 그의 영에서부터 나올 것입니다.

당신의 인생에는 신성한 목적이 있습니다.
당신은 반드시 그것을 발견하고, 달성하며, 인생에서 충실하게 성취해야 합니다.

스스로 이런 질문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하나님께서 내 인생에 정말 원하시는 것이 무엇일까?”

당신을 향한 그분의 꿈을 발견하고 추구하면, 당신은 참된 성취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부르신 일에 모든 사람이 흥분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영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반응할 것입니다. 모든 일에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기로 결단하십시오.

그러면 그분께서 당신의 심령을 기쁨으로 채워주실 것입니다.
말씀을 공부하고, 성령님과 교제하고, 교회 안에서 기능하다 보면, 당신은 그분 안에서 당신의 분명한 목적과, 주님께서 당신에게 원하시는 삶을 정확히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당신은 더욱 의미 있는 인생을 살게 되고, 나아가 다른 사람도 삶의 목적을 찾고 참된 성취를 경험하도록 도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주의 뜻을 행하며 참된 성취를 이룰 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주님은 제 안에 역사하셔서, 주님의 기뻐하시는 뜻을 행하게 하십니다. 성령께서 저를 주님의 온전하신 뜻으로 인도하심을 감사합니다. 제가 주 안에 있는 목적을 수행할 때, 저의 승진과 형통함과 승리와 기쁨은 보장되어 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빌 2:13, 히 10:7

(새번역) 빌립보서 2:13
하나님은 여러분 안에서 활동하셔서, 여러분으로 하여금 하나님을 기쁘게 해 드릴 것을 염원하게 하시고 실천하게 하시는 분입니다.

(새번역) 히브리서 10:7
그래서 내가 말하였습니다. ‘보십시오, 하나님! 나를 두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대로 나는 주님의 뜻을 행하러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