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을 기뻐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말씀과 당신의 유업

The Word And Your Inheritance

“이제 형제들아, 내가 너희를 하나님과 그분의 은혜의 말씀에 의탁하노니, 그 말씀이 능히 너희를 굳게 세워 줄 것이며, 또 거룩하게 된 모든 사람 가운데서 너희에게 유업을 줄 것이라.”(행 20:32, 한글킹제임스)

오늘의 본문구절 중 “말씀이 당신에게 유업을 줄 수 있다”는 말은, 말씀이 당신에게 유업을 전달해 준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에게 유업이 있지만 그것을 주장할 수 없는 상황을 상상해 보십시오. 당신에게는 확증해 줄 것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유업이 당신에게 주어지기에 앞서, 당신을 대신해서 그 유업이 합법적으로 당신 것임을 보여주는 서류를 제출할 변호사가 필요합니다. 그 변호사는 당신에게 유업을 “가져다주지” 않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얻도록 도와줍니다.

말씀이 당신을 위해 하는 역할이 바로 그렇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미 우리에게 유업을 주셨습니다. 성경은 우리가 그리스도와 함께한 공동 상속자들이라고 말씀합니다(롬 8:17).

예수님 덕분에 이제 모든 것이 당신의 것입니다! 하나님의 모든 자원들이 당신에게 속했고,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당신은 그 유업이 무엇인지를 알 수 있으며, 그것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말씀은 당신의 인생을 위해 하나님이 주신 축복에 대한 정보를 주며, 그곳으로 안내하고 인도합니다.

골로새서 1:12는 말씀합니다.
“우리로 하여금 빛 가운데서 성도의 기업(유업)의 부분을 얻기에 합당하게 하신 아버지께 감사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날마다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십시오. 말씀은 당신의 유업에 대한 책이기 때문입니다. 말씀의 지식 이외에는 하나님께서 당신의 인생에 주신 축복을 당신 것으로 삼을 방법은 없습니다.

당신의 승리와 성공과 번영은 말씀 안에 있습니다.

“이 율법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대로 다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 길이 평탄하게 될 것이며 네가 형통하리라”(수 1:8)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말씀을 통해 제 영에 실재를 밝혀주셔서, 그리스도 안에 있는 제 유업 가운데 걷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제 입에 있는 말씀은 환경을 이겨서 제 삶 속에서 아버지의 축복을 활성화시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시 16:6, 벧후 1:3-4, 고전 3:21

시편 16:6 줄들이 나를 위해 아름다운 곳들에 떨어졌나니 참으로 내게 좋은 유산이 있도다.

베드로후서 1:3 우리를 부르사 영광과 덕에 이르게 하신 분을 아는 것을 통해 그분의 신성한 권능이 생명과 하나님의 성품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도다.
베드로후서 1:4 그것들로 말미암아 지극히 크고 보배로운 약속들이 우리에게 주어졌나니 이것은 너희가 이 약속들을 힘입어 정욕으로 인해 세상에 있게 된 썩을 것을 피하여 하나님의 본성에 참여하는 자가 되게 하려 함이니라.

고린도전서 3:21 그러므로 아무도 사람들을 자랑하지 말라. 모든 것이 너희 것이니라.

?1년 성경읽기

마가복음 11:27-12:17절

민수기 18-19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