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기쁨으로 영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 우리의 생명이신 그리스도

Christ Our Life

  

“우리 생명이신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그 때에 너희도 그와 함께 영광 중에 나타나리라”(골 3:4)

  

로마서 8:11은 이렇게 선포합니다.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인간의 육체의 생명은 피에 있지만(레 17:11), 거듭난 사람의 몸은 성령에 의해 살아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생명은 성령으로부터 온 것입니다. 당신의 육신 안에 계신 성령의 임재의 영향으로 나타나는 결과가 있습니다.

예수님은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막 16:17-18)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왜 그렇습니까? 
우리는 피로 인해 사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성령으로 힘입어 삽니다! 

그리스도인이 아픈 것은 우리의 진정한 본성과 정체성에 맞지 않습니다. 두통을 느끼는 것이 두통이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제대로 배우지 못해서 두통이 느껴지는 대로 그것을 소유합니다.

누군가는 암이라는 진단을 받았기 때문에 “암에 걸렸다”고 말합니다. 네, 의사들은 당신의 몸 어디에선가 암 세포가 자라고 있는 것을 보았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가 당신 몸 안에 계신 이후로는, 당신의 몸이 죽어가거나 암으로 황폐하게 되었어도 성령님이 의로 말미암아 생명을 주십니다(롬 8:10). 

그리스도가 당신의 생명이며 당신의 죽을 수 밖에 없는 몸을 이미 살리셨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성경은 너희 안에 그리스도, 곧 영광의 소망이 계시다고 말씀합니다(골 1:17).

그리스도가 당신 안에 계신데, 어떻게 아플 수 있습니까? 그리스도가 당신의 생명이 되시는데 어떻게 간과 심장, 신장이 잘못 될 수 있겠습니까? 

지혜의 본체이신 그리스도가 당신 안에 거하시는데 어떻게 당신이 실패하거나 패배하거나 혹은 어리석은 짓을 저지를 수 있겠습니까? 

그것은 불가능합니다. 문제는 너무도 많은 사람들이 그들 안에 계신 그리스도의 생명을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초대 교회 성도 중 한 명이었던 애니아는 아파서 8년이나 누워있었습니다. 베드로는 그를 위해 기도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애니아야 예수 그리스도께서 너를 낫게 하시니 일어나 네 자리를 정돈하라”고만 말했습니다. 그러나 애니아는 즉시 일어났습니다(행 9:33-34). 

그리스도가 당신 안에 계시다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그분이 당신의 생명이며, 당신을 강건하게 하십니다. 
할렐루야! 

당신 안에 있는 그분의 영광과 의의 능력과 통치 안에서 걸으십시오.

  

♥️ 고백

그리스도는 나의 생명이시며, 나는 그분의 영광과 의의 능력 안에서 걷습니다. 나는 생명의 법으로 살아가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아픔과 질병,가난 및 모든 죄의 결과들을 다스리며, 신성한 생명에 의해 완전히 활기찹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1서 4:4)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

요1서 5:11-12)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이니라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

롬 8:11)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 1년 성경읽기
요한복음 18:1-27절
역대상 11-13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