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하나님의 은헤의 풍성함이 기득할것입니다
☘ 당신은 생명을 주는 영입니다
You’re A Life-giving Spirit
“성경에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고 기록한 바와 같이, 마지막 아담은 생명을 주시는 영이 되셨습니다”(고전 15:45, NIV)
예수 그리스도는 마지막 아담입니다. 그분은 생명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그분은 성령으로 말미암아 당신 안에 사시면서 그분과 똑같은 생명을 당신에게 주셨으므로 이제 당신은 생명을 주는 자입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인은 평범한 사람이 아니고 주님과 하나가 되어 그분과 같은 임무와 목적을 지니고 있다고 사람들에게 말해줍니다.
요한복음 10:10에서 주 예수님은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고 선포하셨습니다.
그분은 자신의 목적에 대해 분명히 밝히셨습니다. 예수님은 그분을 믿는 자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려고 오셨습니다.
예수님은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그들을 알며 그들은 나를 따르느니라 내가 그들에게 영생을 주노니…”(요 10:27-28)라고 말씀하심으로써 이 진리를 더 확고하게 하셨습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이 예수님을 생명을 주는 영이라고 묘사한 것은 당연합니다. 거듭난 당신은 이제 그리스도와 하나입니다.
고린도전서 6:17은 “주와 합하는 자는 한 영이니라”라고 말씀합니다.
당신은 주님과 한 영이 되었으므로, 그분이 그러하신 것 같이 당신도 그러합니다(요일 4:17).
그러므로 당신은 생명을 주는 영입니다. 주님은 당신을 그분의 생명에 참여한 자가 되게 하셨을 뿐만 아니라 영생을 나눠주는 자가 되게 하셨습니다.
복음을 통해 잃어버린 영혼들을 의의 생명으로 데려오는 것이 당신이 사는 목적입니다.
디모데후서 1:10은 예수 그리스도가 죽음을 폐하시고 복음을 통해 생명과 불멸을 밝히셨다고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영생은 복음전파를 통해 드러납니다. 당신에게는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당신이 말할 때, 하나님의 구원과 의가 드러납니다.
예수님은 요한복음 20:21에서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분은 모든 민족에게 하나님의 생명을 나타내도록 당신을 택하셨습니다. 그분은 잃어버린 자들을 하나님의 아들들이 누리는 자유 곧 그리스도 안에 있는 영광스러운 삶으로 데려오도록 당신을 복음을 나르는 자로 보내셨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고백
예수님이 그러하신 것처럼 나도 그러한 자입니다. 나는 생명을 주는 영입니다. 영생과 왕국의 영원한 실재를 나누고 전달하는 자입니다. 나는 오늘 많은 사람에게 기쁨을 가져다주며, 그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그리스도 안에 있는 유업 안으로 그들을 쏘아 올리는 하나님의 능력인 복음을 그들과 나눕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딤후 1:9-10) 하나님이 우리를 구원하사 거룩하신 부르심으로 부르심은 우리의 행위대로 하심이 아니요 오직 자기 뜻과 영원한 때 전부터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주신 은혜대로 하심이라 이제는 우리 구주 그리스도 예수의 나타나심으로 말미암아 나타났으니 저는 사망을 폐하시고 복음으로써 생명과 썩지 아니할 것을 드러내신지라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고전 15:45-49) 기록된 바 첫 사람 아담은 산 영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주는 영이 되었나니 그러나 먼저는 신령한 자가 아니요 육 있는 자요 그 다음에 신령한 자니라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무릇 흙에 속한 자는 저 흙에 속한 자들과 같고 무릇 하늘에 속한 자는 저 하늘에 속한 자들과 같으니 우리가 흙에 속한 자의 형상을 입은 것 같이 또한 하늘에 속한 자의 형상을 입으리라
? 1년 성경읽기
눅 9:1-17, 수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