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며 새로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의 입 그리고 당신의 운명

Your Mouth And Your Destiny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막 11:23)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재능들 가운데 말을 하거나 단어를 사용하는 능력이 가장 위대합니다.

이 능력이 당신의 인생에 대한 모든 것을 조정하고 결정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말한 것이 그대로 된 존재입니다. 당신의 말들이 당신의 위치와 운명을 결정합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우리는 예수님의 말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분은 “그 말하는 것이 그대로 되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잠언 18:21은 “죽고 사는 것이 혀의 힘에 달렸나니…”라고 말합니다. 죽고 사는 것이 당신의 입, 즉 당신의 말에 달려있습니다.

주 예수님도 동일한 내용을 확증하셨습니다. “네 말로 의롭다 함을 받고 네 말로 정죄함을 받으리라”(마 12:37)

당신의 입이 존재하는 주된 이유는 하나님의 인도를 따라 당신의 입으로 삶을 조종하기 위해서 입니다.

오늘날 당신은 번영과 건강과 풍성함 안에 있거나, 아니면 가난과 질병과 빈곤 가운데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지금까지 해온 말들의 결과입니다.

성경은 건전한 혀는 생명의 나무라고 말합니다(잠 15:4).

베드로전서 3:10은 말합니다. “그러므로 생명을 사랑하고 좋은 날 보기를 원하는 자는 혀를 금하여 악한 말을 그치며 그 입술로 거짓을 말하지 말고”

이렇게나 간단한 것입니다! 당신이 혀를 바르게 사용한다면, 당신은 정말 좋은 인생을 살며 하나님의 축복과 선하심 가운데 남은 날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말을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본성과 유업에 일치하는 온전한 말들 만을 하십시오. 지금 당신의 삶의 조건이 어떻든지 상관없이 당신은 자신의 세상을 재창조할 수 있습니다.

주님은 이미 우리가 따를 수 있는 선례를 주셨습니다. 창세기 1장을 읽어보십시오. 그분은 말의 능력을 통해 지금까지도 혼란스러운 이 세상에 질서와 형식을 주셨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가 말로 할 수 있는 일들과 해야 하는 일들을 보여주십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으로 창조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 삶의 어떤 영역이라도 어두움이 있다면 말씀을 선포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은 빛입니다. 당신이 말할 때마다 하나님의 빛이 나타나 어둠을 완전히 없앨 것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말의 은사와 능력에 감사드립니다. 나의 삶은 아름답고 탁월하며 영광으로 충만합니다. 성령께서 내가 항상 생명과 지혜를 말하도록 가르쳐 주시기 때문에 나의 말들은 온전합니다. 나는 내 인생을 향한 당신의 목적을 영광스럽게 성취하고 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잠 13:3) 입을 지키는 자는 그 생명을 보전하나 입술을 크게 벌리는 자에게는 멸망이 오느니라

약 3:3-5) [3] 우리가 말을 순종케 하려고 그 입에 재갈 먹여 온 몸을 어거하며 [4] 또 배를 보라 그렇게 크고 광풍에 밀려가는 것들을 지극히 작은 키로 사공의 뜻대로 운전하나니 [5] 이와 같이 혀도 작은 지체로되 큰 것을 자랑하도다 보라 어떻게 작은 불이 어떻게 많은 나무를 태우는가

벧전 3:10) 그러므로 생명을 사랑하고 좋은 날 보기를 원하는 자는 혀를 금하여 악한 말을 그치며 그 입술로 궤휼을 말하지 말고

? 1년 성경읽기

골 1:24-2:5, 사 46-47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