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0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은혜의 풍섬함을 따라서 새로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 풍성함의 상속자

Heirs Of Abundance

“너희가 그리스도의 것이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 자니라”(갈 3:29)

고린도후서 8:9은 말합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너희가 알거니와 부요하신 이로서 너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으로 말미암아 너희를 부요하게 하려 하심이라”

이 구절이 무슨 의미입니까? 먼저 예수님은 영적으로 가난하지 않았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그러므로 위의 구절은 신체적, 물질적, 재정적 축복을 의미합니다.

예수님은 당신을 대신하여 가난하셨고, 그로 인해 당신은 풍성함을 상속받게 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의 속량 사역과 연결해보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하나님은 십자가에서 예수님에게 우리의 죄를 주셨고, 그분이 부활하셨을 때 그분의 의를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예수님은 우리의 가난을 가져가시고 우리를 그분의 풍성함의 상속자로 삼으셨습니다.

하나님의 모든 부와 자원은 당신에게 속했습니다. 성경에서 “너희가 그리스도의 것이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 자니라”고 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로마서 8:17은 이렇게 말합니다. “자녀이면 또한 상속자 곧 하나님의 상속자요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 상속자니…”

주님께서 학개 2:8에서 하신 말씀을 읽어보십시오. “은도 내 것이요 금도 내 것이니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세상에 있는 은과 금이 그분께 속했다면, 그것들은 당신의 것입니다. 이것은 사실이므로 믿으십시오.

시편 50:10-12에서 그분은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이는 산림의 짐승들과 뭇 산의 가축이 다 내 것이며… 세계와 거기에 충만한 것이 내 것임이로다”

그분이 고린도전서 3:21-23에서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고 말씀하신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내용을 읽은 사람이 어떻게 여전히 가난하게 살 수 있습니까? 당신은 이 세상과 그곳에 속한 모든 것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분명해지도록 하십시오.

가난함을 거절하고 그리스도 안에서의 기쁘고 번영하는 삶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의 직업이나 사업을 생계 수단으로 보지 말고 다른 사람을 축복할 수 있는 수단으로 보십시오.

당신의 번영은 확정된 사실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은 풍성한 삶으로 옮겨졌습니다. 당신의 유업을 인식하고 누리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의 나의 위대한 유업과 당신이 주신 위대함과 풍성함의 위치를 인식합니다. 나는 의와 건강과 승리와 성공 가운데 행합니다. 그것이 그리스도 안에서의 나의 유업이기 때문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엡 1:11) 모든 일을 그 마음의 원대로 역사하시는 자의 뜻을 따라 우리가 예정을 입어 그 안에서 기업이 되었으니

골 1:12) 우리로 하여금 빛 가운데서 성도의 기업의 부분을 얻기에 합당하게 하신 아버지께 감사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 1년 성경읽기

딛 3:1-15, 렘 31-32

? 음성듣기

[/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