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2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 안에서 승리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왕과 제사장으로서 당신의 위치를 차지하십시오

Take Your Place As A King-Priest

“폭력이 네 땅에서, 황폐함과 멸망이 네 접경 안에서 다시는 들리지 아니하리니, 오직 네가 네 성벽들을 구원이라, 네 성문들을 찬양이라 부르리라.”(사 60:18, 한글킹제임스)

오늘날 전 세계에 사탄과 그의 졸개들에 의해 일어나고 있는 수많은 악, 부정, 거짓말들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만이 멈출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날 이 땅에 있는 악을 제재하는 힘입니다. 우리는 예수 이름 안에서 이러한 사탄의 일들을 깨뜨릴 수 있는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도를 통해 우리는 지금까지 어둠의 주관자들과 악의 통치자들이 지배하던 곳에 하나님의 의를 세울 수 있습니다.

게으르게 앉아있지 마십시오. 주님의 뜻이 땅에서 이루어지도록 주님의 편에 서서 왕과 제사장으로서 당신의 위치를 차지하십시오.

시편 기자가 우리의 부르심에 대해 한 고무적인 말들을 읽어보십시오. 부르심은 하나님의 성도들인 우리에게 속한 영광과 특권입니다.

“성도들은 영광 중에 즐거워하며… 그들의 입에는 하나님에 대한 찬양이 있고 그들의 손에는 두 날 가진 칼이 있도다 이것으로 뭇 나라에 복수하며 민족들을 벌하며 그들의 왕들은 사슬로, 그들의 귀인은 철고랑으로 결박하고 기록한 판결대로 그들에게 시행할지로다 이런 영광은 그의 모든 성도들에게 있도다 할렐루야.”

지금 이 순간 전 세계 나라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격변과 악의 배후에 있는 악한 영들에게 통치권이 없다는 사실을 담대하게 선포하십시오.

그들은 끊어지며 하나님의 영광이 이 땅을 다스립니다.

영 안에서 열렬히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우리 시대에 적그리스도의 계획을 선동하고 후원하는 모든 자들의 어리석음이 드러나고 그들의 악한 일들이 폭로되고 좌절되도록 선포하십시오.

지금과 같은 마지막 때에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더 많은 영혼들을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구원으로 인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그분의 의를 선포하고 담대하게 그분을 찬양해야 합니다. 아멘.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전 세계를 변화시키기 위해 왕과 제사장으로서 나의 위치를 차지합니다. 나는 사탄의 악한 계책과 술책을 중지시키고, 온 세상에 복음의 빛이 빛날 것을 선포합니다. 지금까지 멸망의 길에 있던 사람들이 어둠에서 빛으로 돌아오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과 의에 동참하게 될 것을 선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계 1:6] 그의 아버지 하나님을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신 그에게 영광과 능력이 세세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딤전 2:1-3] 1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2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함으로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라
3 이것이 우리 구주 하나님 앞에 선하고 받으실 만한 것이니

[시 37:1-2(AMPC)] 1 악을 행하는 자들 때문에 불평하지 말며 불의를 행하는 자들을 시기하지 말지어다
2 그들은 풀과 같이 속히 베임을 당할 것이며 푸른 채소 같이 쇠잔할 것임이로다

? 1년 성경읽기

살전 1-2:16, 사 54-56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