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0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는 기쁨의 하루를시작합니다.
☘ 하나님은 당신이 한 일을 잊지 않으십니다
He’s Mindful Of Your Work
“이는 하나님께서는 너희의 행위와 사랑의 수고를 잊으실 만큼 불의하지 아니하심이라. 그 사랑은 너희가 성도들을 섬겼고 또 지금도 섬김으로써 그분의 이름을 향해 보인 것이라.”(히 6:10, 한글킹제임스)
이 말씀은 위로가 될 뿐 아니라 고무적입니다! 당신이 주님을 위해 하는 모든 일은 기록되고 있고, 주님은 그것에 대해 보상하십니다.
그분은 당신의 행위와 사랑의 수고를 아십니다. 당신은 복음을 전파하고 주님을 섬기느라 시간을 낭비했다는 말이나 어리석다는 말을 들었을 수도 있지만, 하나님은 당신이 한 일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그 일을 지속하십시오.
그분은 요한계시록 22:12에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가 행한 대로 갚아 주리라.”
그 날은 얼마나 좋은 날이겠습니까! 얼마나 기대되는 날입니까! 그러므로 저는 성령님께서 사도 바울을 통해 고린도전서 15:58에 하신 동일한 말씀으로 강력히 권합니다.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고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 앎이라.”
당신이 주님의 일을 할 때 사방에 역경이 있는 것처럼 보일 때가 있습니다. 낙담하지 마십시오. 그런 때에도 항상 주님은 당신의 행위와 사랑의 수고를 잊으실 만큼 불의한 분이 아니란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분이 당신이 한 모든 일, 그분의 왕국 안에서 행한 일과 왕국을 위해 행한 모든 일을 보상하실 것입니다.
그분은 당신이 중보기도 할 때 흘린 눈물을 알고 계십니다. 그분은 당신이 얼마나 열정적으로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 기도했는지 아십니다.
복음전파를 위한 당신의 모든 재정적 헌신을 알고 계십니다. 그리스도를 위해 영혼구원 하기 위한 당신의 모든 복음에 관한 노력을 아십니다.
그분의 이름을 위해 당신이 희생한 모든 것과 그분을 위해 포기한 돈, 시간, 가족, 친구, 관계 등 모든 것을 아십니다. 그분은 잊지 않으셨습니다.
당신의 축복은 지체되지 않으며 이 땅에서 시작됩니다(막 10:29-31을 읽어보십시오). 그리스도를 위한 당신의 헌신은 결코 헛되지 않습니다.
당신의 믿음과 소망과 사랑은 헛되지 않습니다. 주님께서 당신이 그분을 위해 하도록 영감을 주신 모든 일을 지속하십시오.
의의 일들을 통해 그분의 영광을 당신의 세상과 그 너머의 영역에서 지속적으로 전파하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나는 변치 않는 헌신과 새로운 활력으로 나의 시간, 자원, 돈, 모든 것을 복음에 바칩니다. 나는 더 위대한 일들을 위해 성령님께 내 자신을 내어드리고 열정적으로 당신의 왕국의 확장을 추구합니다. 더 큰 축복이 더 큰 영광과 함께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나의 것임을 알기 때문입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마 16:26-27]
26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사람이 무엇을 주고 제 목숨과 바꾸겠느냐
27 인자가 아버지의 영광으로 그 천사들과 함께 오리니 그 때에 각 사람이 행한 대로 갚으리라
[요이 1:8(AMPC)]
너희는 스스로 삼가 우리가 일한 것을 잃지 말고 오직 온전한 상을 받으라
[딤후 4:5-8]
5 그러나 너는 모든 일에 신중하여 고난을 받으며 전도자의 일을 하며 네 직무를 다하라
6 전제와 같이 내가 벌써 부어지고 나의 떠날 시각이 가까웠도다
7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8 이제 후로는 나를 위하여 의의 면류관이 예비되었으므로 주 곧 의로우신 재판장이 그 날에 내게 주실 것이며 내게만 아니라 주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모든 자에게도니라
? 1년 성경읽기
계 21, 말 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