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6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승리를 선포하며 새로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 그리스도를 통해 다스립니다

Reigning Through Christ

“한 사람의 범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그 한 사람을 통하여 왕 노릇 하였은즉 더욱 은혜와 의의 선물을 넘치게 받는 자들은 한 분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생명 안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롬 5:17)

우리는 풍성한 은혜와 의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그리스도 예수를 통해 다스립니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통해 세상과 그 시스템, 상황, 사탄과 그에 속한 마귀 집단을 다스립니다.

성경은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예수의 이름 안에서 하라고 말합니다(골 3:17).

그분의 이름은 하늘과 땅과 지옥에서 가장 위대하고 높은 이름입니다! 예수의 이름은 가장 존경받는 이름입니다.

그분은 우리가 그분의 이름으로 마귀를 쫓을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일을 하십시오. 할렐루야!

수년 전, 제가 학생이었을 때의 일이 생각납니다. 한 대학은 이교도들로 인해 문제를 겪고 있었습니다. 저는 제 친구들과 그 학교의 초석이 세워져 있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우리는 그곳에 도착해서 초석에 손을 얹고 선포했습니다. “이 학교와 학생들을 조종하고 이곳에 있는 이교도들을 담당하고 있는 어둠의 마귀들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우리는 너희의 권세와 영향력을 무너뜨린다. 예수 이름으로 떠나라!”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아십니까? 우리는 그 대학 캠퍼스에 오늘날까지도 존재하는 가장 큰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당연히 이제는 그 어떤 초석에도 갈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예수의 이름으로 마귀에게 명령을 내리고 그들을 쫓아낼 수 있습니다.

기독교는 예수 이름 안에 사는 것입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고”(엡 6:10).

이는 그분의 능력을 사용한다는 뜻입니다. 예수의 이름 안에 서서 그분의 보호 아래 기능하며 그분의 힘과 능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 이름을 가진 당신은 무력해질 수 없습니다. 결코 그럴 수 없습니다!

오늘 그리고 날마다 그 이름을 사용하여 영원히 승리의 삶을 사십시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고백

나는 이 땅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예수 이름으로 승리하며 삽니다. 지금도 나는 열방, 민족, 지도자, 전 세계 젊은이들에 대한 사탄의 영향력을 깨뜨립니다! 그리스도가 열방을 다스리십니다. 그분의 의가 땅을 채우고 사람들의 심령을 덮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혼은 그분께 속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은혜는 수많은 사람들이 구원받도록 오늘 이 땅에 역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골 3:17, 빌 2:9-11, 롬 5:17(AMPC)

(새번역) 골로새서 3:17 그리고 말이든 행동이든 무엇을 하든지, 모든 것을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분에게서 힘을 얻어서,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를 드리십시오.

(새번역) 빌립보서 2:9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그를 지극히 높이시고,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그에게 주셨습니다.
(새번역) 빌립보서 2:10 ㉡그리하여 하늘과 땅 위와 땅 아래 있는 모든 것들이 예수의 이름 앞에 무릎을 꿇고, / ㉡사 45:23(칠십인역)
(새번역) 빌립보서 2:11 모두가 예수 그리스도는 주님이시라고 고백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습니다.

(새번역) 로마서 5:17 아담 한 사람의 범죄 때문에 그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죽음이 왕노릇 하게 되었다면, 넘치는 은혜와 의의 선물을 받는 사람들은, 예수 그리스도 한 분으로 말미암아, 생명 안에서 왕노릇 하게 되리라는 것은 더욱더 확실합니다.

? 1년 성경읽기

행 6:1-15, 대하 2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