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주신 기쁨으로 은혜의 하루를시작합니다

☘ 균형 잡힌 삶

A Balanced Life

“주께 합당하게 행하여 범사에 기쁘시게 하고 모든 선한 일에 열매를 맺게 하시며 하나님을 아는 것에 자라게 하시고”(골 1:10)

성령님은 사도 바울이 교회를 위해 위와 같은 기도를 하도록 영감을 주셔서 우리가 우리 삶에 대한 하나님의 뜻을 이해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그분의 충만함 안에서 그분을 풍성히 알아가며 성숙해짐으로, 참된 의의 길로 걷고 행하는 모든 일에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며 열매 맺고 생산적이도록 기도하셨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은 당신의 삶이 모든 선한 일에서 열매 맺기를 원하십니다.

그분은 그 풍성함으로 하나님에 대한 당신의 “에피그노시스”(완전하고, 정확하고, 경험적인 지식)가 증가하기를 원하십니다.

얼마나 균형 잡힌 삶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 직장 생활에서 결실을 맺을수록 더 이상 하나님을 위해 시간을 내지 못합니다.

그들은 성경을 공부하거나 교회 모임과 활동에 참여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일에서 발전할수록 영적인 일에는 더 적은 시간을 쏟게 됩니다. 무언가 잘못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인의 삶은 끊임없이 증가하는 영광이며 모든 방면에서의 성공입니다.

즉, 당신은 자신의 일에서 발전을 보이고, 당신의 가족은 잘 지내고, 당신의 자녀들은 믿음과 의 안에서 강하게 자라고, 동시에 당신 역시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자라납니다.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얼마나 중요한지요!

성경은 말합니다. “하나님과 우리 주 예수를 앎으로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더욱 많을지어다”(벧후 1:2).

당신은 삶에서 더 많은 은혜와 배가되는 평안을 원하십니까?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을 얻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하나님은 당신 삶의 어느 영역에서도 부족함이 있는 것을 원치 않으십니다.

바울은 골로새서 1:11에서 당신이 하나님의 영광의 힘을 따라 모든 능력으로 강하게 되어 기쁨으로 모든 인내와 오래 참음에 이르기를 계속해서 기도했습니다.

당신은 열매 맺고, 생산적이고, 강건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삶이 균형 잡히길 원하십니다.

그리고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을 아는 지식 안에서 살며 당신의 삶에서 그분의 갈망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에게 완전하고 균형 잡힌 삶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안에 거하시는 당신의 영으로 말미암아 나는 모든 일에서 당신을 기쁘시게 하고, 내 삶을 향한 당신의 목적을 성취하며, 모든 선한 일에서 열매를 맺고, 당신의 말씀에 대한 지식이 자라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히 13:20-21, 요삼 1:2

? 1년 성경읽기

행 7:1-53, 대하 29-30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