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더 좋은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의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뜻을 세우십시오

Establish His Will For Your World

“그러나 무릇 여호와를 의지하며 여호와를 의뢰하는 그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라 그는 물가에 심어진 나무가 그 뿌리를 강변에 뻗치고 더위가 올지라도 두려워하지 아니하며…”(렘 17:7-8)

히브리서 11:3은 말합니다.
“믿음으로 모든 세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지어진 줄을 우리가 아나니…”

이 구절에 등장하는 “지어지다”라는 단어는 그리스어 “카탈티조(katartizo)”에서 번역된 것으로, ‘수리하다, 조정하다, 완전히 완성하다, 회복하다, 준비하다, 고치다, 완전하게 만들다’라는 뜻입니다.

당신은 믿음으로 자신의 삶의 여정을 하나님의 완전한 뜻과 일치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날 당신의 세상에는 하나님의 뜻과 일치하지 않는 환경과 상황이 있습니다. 그 환경과 상황은 당신의 세상을 엉망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두지 마십시오. 당신의 세상을 지으십시오.

당신의 임무는 이 땅에서 아버지의 뜻이 결과를 맺게 하는 것입니다. 그분의 뜻은 그분의 손 없이는 성취되지 못할 것이며, 당신이 바로 그분의 완전한 뜻을 세우는 그분의 손입니다.

당신의 세상과 관련된 아버지의 뜻을 세우는 일은 당신의 삶이자 사역, 직업, 부르심입니다.

만일 당신이 그 일을 하지 않는다면 아버지의 뜻은 세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저 팔짱을 낀 채로 마귀가 당신의 삶, 가족, 도시, 나라 또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에 막대한 피해를 끼치는 것을 바라보지 마십시오.

당신의 심령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의 입을 통해 나오게 하십시오. 당신은 입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적의 시도를 약화시키고 중지시킵니다.

하나님은 요엘 2:28에서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내 영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그분은 당신 삶의 환경인 “아이온(aion)”을 다스리는 방식을 알려주셨습니다. 바로 당신의 예언의 말로 다스립니다!

당신은 문제가 가득한 세상에서도 평안의 오아시스 안에 살 수 있습니다.

온 세상이 혼란스럽고 당신 주변을 뒤흔들지라도 당신은 완전한 평안 가운데 있습니다. 그것이 오늘의 본문 구절이 말하는 내용입니다.

당신은 더위가 올지라도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낙담할 수 있지만 당신은 완전한 번영 안에 있습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습니까?
당신의 믿음 충만한 말을 통해 가능합니다.

말씀을 마음에만 간직하지 말고, 말함으로써 당신의 세상을 지으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일이 당신을 위해 어떻게 일어날지 자신의 말로 지어가십시오.

? 고백

나는 성령의 능력으로 하나님의 뜻만이 내 삶과 내 세상에 세워짐을 선포합니다. 나는 하나님의 완전한 뜻에 따라 내 환경과 상황들을 다스립니다. 사탄은 내게 상관할 바가 없고, 내 “세상”을 향한 사탄의 계획은 끝이 나며, 주님의 이름이 영광을 받으십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히 11:1-3, 수 1:8, 막 11:23

(새번역) 히브리서 11:1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확신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입니다. / ㉠’실상, 실체, 보증’으로 번역할 수도 있음
(새번역) 히브리서 11:2 ㉡선조들은 ㉢이 믿음으로 살았기 때문에 훌륭한 사람으로 ㉣증언되었습니다. / ㉡또는 ‘우리 조상은’ ㉢그, ‘이것으로’ ㉣또는 ‘인정’
(새번역) 히브리서 11:3 믿음으로 우리는 세상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지어졌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보이는 것은 나타나 있는 것에서 된 것이 아닙니다.

(새번역) 여호수아 1:8 이 율법책의 말씀을 늘 읽고 밤낮으로 그것을 ㉤공부하여, 이 율법책에 씌어진 대로, 모든 것을 성심껏 실천하여라. 그리하면 네가 가는 길이 순조로울 것이며, 네가 성공할 것이다. / ㉤또는 ‘묵상하다’, ‘사색하다’, ‘낮은 소리로 읊조리다’

(새번역) 마가복음 11:23 내가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누구든지 이 산더러 ‘번쩍 들려서 바다에 빠져라’ 하고 말하고, 마음에 의심하지 않고 말한 대로 될 것을 믿으면, 그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 1년 성경읽기

행 8:9-40, 대하 33-3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