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가넘치는 기쁨의 주일 되세요~~

☘ 예수님의 이름을 신뢰하고 자랑하십시오

Trust And Boast In His Name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골 3:17)

요한은 요한일서 5:13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런 것들을 씀은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며, 또한 너희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도록 하려 함이라”(한글킹제임스).

밑줄 그어진 구문을 잘 보십시오. 이는 예수님의 이름이 역사하게 하라는 뜻입니다! 그분의 이름은 모든 도시와 국가에 대한 당신의 접근권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은 지속적인 승리와 끝없는 축복에 대한 보장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은 온 세상보다 큽니다. 빌립보서 2:10은 말합니다. “하늘에 있는 자들과 땅에 있는 자들과 땅 아래에 있는 자들로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시고.”

그 이름이 당신에게 주어졌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마주하는 대적이나 역경과 상관없이 당신은 어떤 도시, 지역, 또는 국가에서도 침착하고 평안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이 당신의 안전입니다. 솔로몬은 이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잠언 18:10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호와의 이름은 견고한 망대라 의인은 그리로 달려가서 안전함을 얻느니라.”

이는 구약에 해당됩니다. 오늘날 우리는 주님의 이름에 “달려가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분 안에서 태어났고, 그분의 이름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그분의 이름 안에서, 그분의 이름으로 삽니다. 할렐루야!

베드로와 요한이 미문이라 불리는 성전 문 앞에서 절름발이 남성을 고쳤을 때, 그들은 이러한 사실을 알고 행한 것입니다.

그들은 예수님의 이름이 역사하게 했습니다. (사도행전 3:1-10을 읽어보십시오.) 그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절름발이였음에도 불구하고, 베드로는 그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말했습니다. “…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나 걸으라”(행 3:6).

성경은 베드로가 그를 팔로 잡아당겼고 즉시 그의 발목 뼈가 힘을 얻었다고 말합니다.

아마 오늘날 당신의 재정이나 직업 혹은 사업이 “절름발이”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예수님의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당신 눈 앞에 닫힌 것처럼 보이는 문들이 있습니까? 예수님의 이름이 역사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이름이나 다른 이들의 이름과 달리 예수님의 이름은 신뢰할 수 있습니다. 시편 기자는 시편 20:7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떤 이는 전차를 자랑하고, 어떤 이는 기마를 자랑하지만, 우리는 주 우리 하나님의 이름만을 자랑합니다”(새번역).

당신이 재정이나 건강에서 어떤 도전들을 마주하고 있든지 상관없습니다. 예수님의 이름이 역사하게 하십시오.

당신의 몸에 고통이 있다면 예수님의 이름으로 그 고통이 없어지도록 명령하십시오. 그러면 명령한 대로 될 것입니다.

그분의 이름은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이름입니다.

? 기도

나는 예수 이름의 능력 안에서 그 이름으로 살기 때문에 마귀, 아픔, 질병 및 삶의 모든 역경을 다스리며 살아갑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나를 위해 예정된 영광의 더 높은 차원의 삶을 삽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의는 나를 통해 내 세상에 세워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행 3:16, 요 16:23, 빌 2:9-11

(새번역) 창세기 3:16 여자에게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내가 너에게 임신하는 고통을 크게 더할 것이니, 너는 고통을 겪으며 자식을 낳을 것이다. 네가 남편을 지배하려고 해도 남편이 너를 다스릴 것이다.”

(새번역) 요한복음 16:23 그 날에는 너희가 나에게 아무것도 ㉣묻지 않을 것이다. 내가 진정으로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너희가 아버지께 구하는 것은, 무엇이나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주실 것이다. / ㉣또는 ‘요구하지’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구하면, 아버지께서 그것을 너희에게 주실 것이다’

(새번역) 빌립보서 2:9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그를 지극히 높이시고,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그에게 주셨습니다.
(새번역) 빌립보서 2:10 ㉡그리하여 하늘과 땅 위와 땅 아래 있는 모든 것들이 예수의 이름 앞에 무릎을 꿇고, / ㉡사 45:23(칠십인역)
(새번역) 빌립보서 2:11 모두가 예수 그리스도는 주님이시라고 고백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