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더 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영원한 영향을 미치십시오

Making A Lasting Impact

“하나님이 나사렛 예수에게 성령과 능력을 기름 붓듯 하셨으매 그가 두루 다니시며 선한 일을 행하시고 마귀에게 눌린 모든 사람을 고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함께 하셨음이라”(행 10:38)

당신이 얼마나 오래 사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당신이 끼치는 영향(impact)이 중요합니다.

예수님은 이에 대한 전형적인 예시입니다. 그분은 이 땅에서 긴 인생을 살지 않으셨지만, 이 세상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셨습니다.

누가복음 3:23(NLT)은 말합니다. “예수께서 공생애 사역을 시작하실 때에, 그는 서른 살쯤이었다.”

33세에, 그분은 십자가에 달리셨습니다. 그분은 오직 3년만 사역을 하고 온 세상을 바꾸셨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전 세계에 예수님과 같은 영향력을 끼친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었으며, 그렇게 할 수도 없었습니다.

심지어 이 세상의 날짜 표기 시스템은 그분을 기준으로 기원전과 기원후로 나뉘었습니다. 그분의 탄생이 세계 역사의 분기점이 되었습니다. B.C.(Before Christ-그리스도 이전)와 A.D.(Anno Domini-주의 해). 놀랍습니다!

예수님은 이 땅에서 그분의 날을 살아가며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냈습니다. 그분은 물 위를 걸으시고, 바람과 풍랑에게 명령하시고, 들리지 않는 귀를 고치시고, 눈먼 자의 눈을 뜨게 하시고, 절름발이의 다리를 고치시고, 불구의 팔다리를 고치시고, 심지어 죽은 자를 살리셨습니다.

그분은 죽으시고 부활하셔서 인류를 위한 구원이 가능하도록 하셨습니다.

아름다운 부분은 그분이 이 모든 일을 성령님의 능력으로 했다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14:10에서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셔서 그의 일을 하시는 것이라.”

여기서 일하신 분이 바로 성령님이십니다. 요한복음 8:38에서 그분은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내 아버지에게서 본 것을 말하고…”

예수님은 특별한 방식으로 아버지와 연합하여 살아가셨습니다. 그분은 성령님의 능력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않으셨습니다.

우리도 그분과 똑같이 기능할 수 있도록 우리 안에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의 힘과 본질이었던 똑같은 성령님이 오늘 우리 안에 계시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20:21에서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

이는 당신이 그분의 권세를 가졌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이 당신의 세상에 영원한 영향을 미치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그분이 하신 일을 할 수 있고, 성령님의 능력을 통해 강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이 나를 이 어두운 세상에 빛으로 만드시고, 나의 빛이 모든 곳을 비추고 있음을 아는 것이 얼마나 영광스러운지요. 성령으로 말미암아 나는 나의 세상에 지혜와 사랑으로 영향력을 미칩니다. 나는 당신의 영광과 온전함 가운데 걸으며, 당신의 의를 나타내고, 성령의 다스림을 행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일 4:17, 행 10:38(AMPC)

(새번역) 요한1서 4:17 사랑이 우리에게서 완성되었다는 사실은 이 점에 있으니, 곧 우리로 하여금 심판 날에 담대함을 가지게 하려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렇게 담대해지는 것은, 그리스도께서 사신 대로 또한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렇게 살기 때문입니다.

(새번역) 사도행전 10:38 하나님께서 나사렛 예수에게 성령과 능력을 부어 주셨습니다. 이 예수는 두루 다니시면서 선한 일을 행하시고, 마귀에게 억눌린 사람들을 모두 고쳐 주셨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그와 함께 하셨기 때문입니다.

? 1년 성경읽기

고후 11:1-15, 잠 29-31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