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2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주님안에 기뻐하며 감사로 경배드립니다~~♡

☘ 하나님이 당신을 책임지십니다

He’s Got You Covered

“내가 너를 모태에 짓기 전에 너를 알았고 네가 배에서 나오기 전에 너를 성별하였고 너를 여러 나라의 선지자로 세웠노라 하시기로”(렘 1:5)

종종 자신의 삶을 하나님께 내어드리는 것을 망설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께서 그들의 “높은” 꿈과 야망을 바꾸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인생의 그림과 가기 원하는 방향을 그려놓고는, 만약 그들이 하나님께 자신의 삶을 인도하시도록 허락한다면 하나님께서 그들의 운명을 바꾸어 그들이 원하지 않는 것이 되게 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끔찍한 실수입니다.

주님은 당신을 잘 알고 계시며, 당신보다 당신을 더 사랑하십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인생을 걸고 그분을 신뢰하십시오. 주님은 당신의 성공에 대해 당신이 품을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야망을 갖고 계십니다.

그분이 원하시는 것은 당신에게 최고인 것뿐입니다. 주님이 저보다 더 저의 성공에 대해 야망을 갖고 계시고, 제가 상상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저를 사랑하고 아끼신다는 것을 알았을 때, 제 영혼에 차고 넘쳤던 기쁨이 얼마나 강렬했는지요!

주님은 이 모든 세상을 창조하셨고, 저와 제 미래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계십니다. 그렇기에 주님을 신뢰하고 그분이 준비하신 길을 따라가는 것은 아주 쉬운 일이었습니다.

종종 저는 이렇게 말합니다. “주님, 당신은 저와 같은 사람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아주 잘 알고 계십니다. 당신은 모든 종류의 사람을 상대한 경험이 있으시니, 제 인생을 가지고도 무엇을 해야 할지 정확히 알고 계십니다.”

당신이 이 사실을 인식할 때, 당신은 담대해지고, 예리해지며, 주의가 흐트러지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게 됩니다.

당신은 자신의 미래가 그분 안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인생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을 알고 따라가는 것만큼 성취감을 주며 만족스러운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당신의 인생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과 일치하지 않는 꿈이나 아이디어, 혹은 영감을 따라가는 것을 멈추십시오.

하나님이 당신을 책임지십니다.
그러므로 그분이 당신을 인도하도록 하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오직 당신을 위해 살며, 내 모든 발걸음과 행동은 내 삶을 향한 당신의 목적을 이루는데 맞춰져 있습니다. 나는 주님께 영광과 존귀를 드리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내가 따라가야 할 길로 인도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신성한 운명 가운데, 당신의 뜻 가운데 살아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엡 2:10(AMPC), 렘 29:11(MSG)

(새번역) 에베소서 2:10 우리는 하나님의 작품입니다. 선한 일을 하게 하시려고,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를 만드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미리 준비하신 것은, 우리가 선한 일을 하며 살아가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새번역) 예레미야 29:11 너희를 두고 계획하고 있는 일들은 오직 나만이 알고 있다. 내가 너희를 두고 계획하고 있는 일들은 재앙이 아니라 번영이다. 너희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을 주려는 것이다. 나 주의 말이다.

? 1년 성경읽기

고후 11:16-33, 전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