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6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을 믿음으로 말하고 행하는 승리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 입에 있는 말씀

The Word On Your Lips

“믿음으로 모든 세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지어진 줄을 우리가 아나니 보이는 것은 나타난 것으로 말미암아 된 것이 아니니라”(히 11:3)

오늘의 본문 구절에 나온 세 가지 중요한 단어가 있습니다. 바로 “짓다”, “말씀”, “세계”입니다.

“짓다”는 그리스어 “카타르티조(katartizo)”에서 번역되었으며, 복구하고 고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계”는 그리스어 “아이온(aion)”에서 번역되었으며, 이는 삶의 경로를 가리킵니다. 즉 이 땅에서 한 사람의 인생의 구조, 경영, 계절과 시기를 뜻합니다.

한편, “말씀”이라는 단어는 그리스어 “레마(rhema)”에서 번역된 것으로, 이는 특정한 사람에게 특정한 목적을 위해 특정한 시기에 주어진 살아있는 말입니다.

앞서 말한 것들을 종합하여 살펴보면, 우리는 “아이온”이 하나님의 말씀(레마)으로 지어지고, 고쳐지고, 복구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신약성경에서 찾을 수 있듯이 “하나님의 레마”라는 표현은, 하나님이 직접 말씀하신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사람의 마음에 말씀을 두어 사람이 말한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오늘의 본문 구절은 하나님이 “아이온을 지으셨다”는 뜻이 아닙니다. 이는 사람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그들의 세계, 곧 삶의 경로를 지었다는 뜻입니다. 그들은 “레마”를 말했습니다.

“레마”로, 당신은 자신의 세상과 인생에 형태와 구조와 아름다움을 부여합니다. 당신은 당신 입에 있는 말을 통해, 당신의 세계와 인생이 어떤 상태여야 하는지 결정하고 그대로 구축합니다.

오늘날 당신의 삶은 어떻습니까? 당신은 항상 증가하는 은혜와 영광과 통치의 삶을 원하십니까? 그 열쇠는 바로 당신의 입에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온”에 현재 무엇이 있든지 상관없습니다. 고쳐야 할 부분이 있다면 고칠 수 있습니다. 복구가 필요한 것이 있다면 복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무너져버린 그 어떤 것도 고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영이 붙잡고 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읊조리므로 공포를 진압하고 당신의 세계, 삶, 가족, 도시, 나라, 혹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에 마귀가 가하려는 악한 파괴와 혼란을 멈출 수 있습니다.

말씀을 사용하십시오.
말씀을 당신의 입에 두고 그것을 사용하여 적을 꼼짝 못 하게 하십시오.

당신의 인생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과 목적과 일치하도록 삶의 경로를 형성하는 데 말씀을 사용하십시오. 할렐루야!

? 기도

하늘에 계신 아버지, 나의 삶의 경로가 당신의 온전한 뜻과 계획과 목적에 일치함을 감사합니다. 나는 인생의 역경과 적을 이겼고 승리하였습니다. 내 입에 있는 말씀이 나를 승리자의 자리에 놓았습니다. 나는 상황을 통치하며 다스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막 11:23, 수 1:8(AMPC)

(새번역) 마가복음 11:23 내가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누구든지 이 산더러 ‘번쩍 들려서 바다에 빠져라’ 하고 말하고, 마음에 의심하지 않고 말한 대로 될 것을 믿으면, 그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새번역) 여호수아 1:8 이 율법책의 말씀을 늘 읽고 밤낮으로 그것을 ㉤공부하여, 이 율법책에 씌어진 대로, 모든 것을 성심껏 실천하여라. 그리하면 네가 가는 길이 순조로울 것이며, 네가 성공할 것이다. / ㉤또는 ‘묵상하다’, ‘사색하다’, ‘낮은 소리로 읊조리다’

? 1년 성경읽기

갈 2:1-21, 아 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