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기쁨의 하루를주셨습니다

☘ “적법한 포로”를 구출합니다

Delivering “Lawful Captives”

“약탈물을 용사로부터 빼앗을 수 있으며 적법한 포로를 건져낼 수 있으랴? 그러나 주가 이같이 말하노라. 용사의 포로들도 빼앗길 것이요, 포악한 자의 약탈물도 건져내게 될 것이니 이는 내가 너와 싸우는 자와 싸워서 네 자녀들을 구해 낼 것임이라.”(사 49:24-25, 한글킹제임스)

죄, 곧 사람들 가운데 만연한 악과 부정으로 인해 종종 어떤 사람, 가정, 도시, 지역사회, 심지어 국가에 일어나는 일들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합법적인 포로가 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자비 덕분에 우리는 기도를 통해 그들을 구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읽은 내용입니다. 이 일을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첫 번째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믿음의 말씀을 전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진심으로 중보기도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행동으로 인해 합법적인 포로가 된 것이므로 믿음의 말씀을 전하는 일만으로는 그들을 풀어주지 못합니다.

당신은 중보기도를 해야 합니다. 어쩌면 그 가정, 도시, 혹은 국가를 중보하기 위해 같은 생각을 가진 그리스도인들과 함께 기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중보기도의 규칙 중 하나는 원하는 결과를 볼 때까지 끈기 있게 계속 기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예수 이름 안에서 진심 어리고 지속적인 중보기도를 통해 가정, 지역사회, 도시 및 국가에 대한 사탄의 통치권을 끝내고 사람들을 사탄의 손아귀로부터 자유케 할 수 있습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열방은 아버지의 것입니다. 나는 모든 나라에서 사탄의 활동을 무력화시키고 구원과 의로 당신의 빛이 비춰지는 것을 선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겔 22:29-31, 눅 4:18-19

(새번역) 에스겔 22:29 이 땅의 백성은, 폭력을 휘두르고 강탈을 일삼는다. 그들은 가난하고 못 사는 사람들을 압제하며 나그네를 부당하게 학대하였다.
(새번역) 에스겔 22:30 나는 그들 가운데서 한 사람이라도 이 땅을 지키려고 성벽을 쌓고, 무너진 성벽의 틈에 서서, 내가 이 땅을 멸망시키지 못하게 막는 사람이 있는가 찾아 보았으나, 나는 찾지 못하였다.
(새번역) 에스겔 22:31 그래서 나는 그들에게 내 분노를 쏟아 부었고, 내 격노의 불길로 그들을 멸절시켰다. 나는 그들의 행실을 따라 그들의 머리 위에 갚아 주었다. 나 주 하나님의 말이다.'”

(새번역) 누가복음 4:18 ㉤”주님의 영이 내게 내리셨다. 주님께서 내게 기름을 부으셔서, 가난한 사람에게 기쁜 소식을 전하게 하셨다. 주님께서 나를 보내셔서, 포로 된 사람들에게 해방을 선포하고, 눈먼 사람들에게 눈 뜸을 선포하고, 억눌린 사람들을 풀어 주고, / ㉤사 61:1; 2
(새번역) 누가복음 4:19 주님의 은혜의 해를 선포하게 하셨다.”

? 1년 성경읽기

빌 4:4-23, 사 42-43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