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7일 목요일
할렐루야~~ 남은 하루도 기쁨으로 승리하세요~~^^
☘ 영생을 훈련하십시오
Practise Eternal Life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이니라”(요일 5:11)
교회는 영생을 가르치고 전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영생에 대해 한 번도 배워보지 못했기 때문에 영생을 절대 이해하지 못합니다.
사도 요한은 요한일서 5:13에서 말합니다.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쓰는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
그는 사람들이 그들에게 영생이 있다는 것을 알기 원했습니다. 오늘날과 같이 많은 사람들이 그 사실을 몰랐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그리스도인들은 이 세상의 예측불허한 변화들과 요소들에 흔들리는 피해자로 살아갑니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앓는 감기, 두통, 열, 모든 아픔과 질병의 원입니다. 안타깝게도 어떤 사람들은 아픈 것이 괜찮다고 여기기도 합니다.
아닙니다.
그리스도인들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생명은 신성합니다.
만일 몸 어딘가를 다친다면 당신 안에 신성한 생명이 있다는 사실을 상기하십시오. 그 생명은 당신 몸의 모든 섬유조직과 존재 안에 역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상처를 치유하십시오! 그 상처가 아물고 정상이 되도록 명령하십시오. 당신은 이것을 실천해야 합니다.
디모데전서 4:15은 말합니다.
“이 일들을 묵상하고 이 일들에 전념하여…”(한글킹제임스) 여기서 “묵상하다”라는 말은 그리스어로 “멜레타오(Meletao)”이며, ‘훈련하다’라는 뜻입니다.
수년 전, 제가 이것에 대해 배우기 시작했을 때 저는 손가락을 베어 심하게 피가 났던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동요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영생을 인식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상처에 손을 얹고 “예수 이름으로 출혈은 멈추고 치유될지어다!”라고 말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십니까? 출혈이 멈췄을 뿐 아니라 어떤 상처의 흔적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이 당신에게 주신 생명을 사는 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생명을 훈련하십시오.
당신이 어렸을 때 어떻게 사람처럼 말하고 걷는지를 배워야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그 일을 하루 아침에 완벽하게 해내지 않았습니다. 훈련을 통해 완벽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이제 거듭났기 때문에 신성한 삶을 사는 훈련을 해야 합니다.
묵상, 기도(특히 성령 안에서 하는 기도), 하나님의 말씀을 지속적으로 고백함으로 당신의 육신에 그 생명의 능력을 덧입히십시오.
? 고백
영생이 내 안에 역사하고 있습니다. 나의 온 존재가 신성한 생명으로 대체되고 넘치게 되었습니다. 나는 이 어두운 세상의 기초 원리와 부패한 세력 위에서 살아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일 5:11-13, 롬 8:11
(새번역) 요한1서 5:11 그 증언은 이것이니, 곧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셨다는 것과, 바로 이 생명은 그 아들 안에 있다는 것입니다.
(새번역) 요한1서 5:12 그 아들을 모시고 있는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고, 하나님의 아들을 모시고 있지 않은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새번역) 요한1서 5:13 나는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사람들인 여러분에게 이 글을 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영원한 생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하려는 것입니다.
? 1년 성경읽기
골 1:1-23, 사 44-4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