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2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평안 가득한 하루를 주셨습니다

☘ 감사하십시오

Giving Thanks

“범사에 감사하라 이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살전 5:18)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뜻은 당신이 범사에 감사하는 것입니다.

감사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감사하는 것”은 축복을 말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복음을 공부해보면, 주 예수님께서 축복들을 말하며 감사하신 여러 예시들을 볼 수 있습니다.

마태복음 26:26은 유다가 배반하기 바로 전 상황입니다. “그들이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며 이르시되 받아서 먹으라 이것은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다른 예시로는 예수님이 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큰 무리를 먹이시기 전에 다음과 같이 하셨습니다.

“… 하늘을 우러러 축사하시고 떡을 떼어 제자들에게 주어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게 하시고 또 물고기 두 마리도 모든 사람에게 나누시매”(막 6:41).

그분이 떡과 물고기를 가지고 하신 일에 주목하십시오.
마가는 그의 글에서 예수님이 “감사하신” 일에 대해 더 많은 통찰력을 줍니다.

“또 잔을 가지사 감사 기도 하시고 그들에게 주시니 다 이를 마시매”(막 14:23). 마가복음 8:6은 이렇게 말합니다. “예수께서 무리를 명하여 땅에 앉게 하시고 떡 일곱 개를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어 나누어 주게 하시니 제자들이 무리에게 나누어 주더라.”

따라서 성경에서 예수님이 떡을 가지고 축복하셨다고 했을 때 실제로 그분이 하신 일은 감사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분이 하신 말씀은 감사의 말이었습니다. 축복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그분은 당신을 통해 말씀하신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그분은 “축복”하기 위해 즉 상황을 바꾸기 위해,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구출하고 구원하기 위해 당신의 입을 사용하십니다.

그래서 당신의 삶이나 당신 주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더라도 그분은 그것을 고칠 수 있습니다

히브리서 11:3은 말합니다. “믿음으로 모든 세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지어진 줄을 우리가 아나니…”

다른 말로 하면, 하나님의 “레마”를 통해, 그분이 당신의 입을 통해 말씀하시고 저주가 있던 곳에 축복을 가져오실 것입니다.

그분은 가난, 실패, 패배 혹은 파괴가 있던 곳에 번영, 성공, 평안 그리고 승리를 주실 것입니다 할렐루야!

다음과 같이 자주 선포하십시오. “아버지,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는 이 상황에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이 일이 바로잡아졌기 때문입니다. 이 일은 나의 선을 이루고 있으며 당신의 완전한 뜻이 세워질 것입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송축”하는 일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은 감사를 드리며 주님을 송축합니다. 그 안에 감사가 없다면 그것은 헛된 것입니다.

? 기도

하늘에 계신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모든 일에 축복을 말합니다. 나는 가족에게 축복을 말하고 직업, 재정, 건강, 사역, 그리고 나와 관련된 모든 것에 당신의 번영을 말합니다. 그러므로 내 삶의 모든 분야에 나타나는 당신의 은혜와 능력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골 3:17, 시 118:1, 시 105:1-2, 시 41:13

(새번역) 골로새서 3:17 그리고 말이든 행동이든 무엇을 하든지, 모든 것을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분에게서 힘을 얻어서,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를 드리십시오.

(새번역) 시편 118:1 주님께 감사하여라. 그는 선하시며, 그의 인자하심이 영원하다.

(새번역) 시편 105:1 너희는 주님께 감사하면서, 그의 이름을 불러라. 그가 하신 일을 만민에게 알려라.
(새번역) 시편 105:2 그에게 노래하면서, 그를 찬양하면서, 그가 이루신 놀라운 일들을 전하여라.

(새번역) 시편 41:13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신 주님, 찬양을 받으십시오. 영원에서 영원까지 찬양을 받으십시오. 아멘, 아멘.

? 1년 성경읽기

딤전 4:1-16, 렘 11-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