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기쁨을 선택하고 승리자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것은 살아 있습니다
In Christ, Everything Is Alive
“피조물이 고대하는 바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는 것이니”(롬 8:19)
인간 세상에서는 모든 것이 굴복한 상태이지만(롬 8:20), 하나님의 세상에서는 다릅니다.
예를 들어, 예수님은 빵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지고 그것들에게 말씀하셨고, 그 빵과 물고기는 배가되어 5천 명의 남성들을 (여성들과 아이들은 제외된 숫자입니다) 먹이고도 여러 광주리가 남았습니다(마 14:17-20).
마가복음 3:1-5에서 예수님은 손이 마른 자를 보시고 “네 손을 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가 손을 펴자 그의 손이 온전하게 회복되었습니다.
그분은 절름발이에게도 말씀하셨고 그 다리는 회복되었습니다. 그분이 다리가 없는 자에게 말씀하시자 다리가 자라났습니다.
예수님은 나사로가 묻힌 무덤 어귀에 이르렀을 때 아버지께 감사를 드리는 간단한 기도를 하셨습니다. 그러고 나서 큰 목소리로 “나사로야, 나오너라.”라고 외치셨습니다. 죽어서 나흘간 장사 되어 있던 나사로는 살아나 무덤에서 나왔습니다(요 11:41-44).
또한 그분은 야이로의 딸도 살리셨습니다. 그분은 죽은 소녀의 손을 잡고 “일어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자 그 소녀는 살아났습니다(눅 8:54).
나인이란 성읍에 사는 과부의 아들은 어땠습니까? 운구하는 사람들이 그를 메고 나오고 있었습니다.
예수님은 괴로워하는 과부를 보고 가까이 가셔서 그 관에 손을 대고 말씀하셨습니다.
“청년아, 내가 네게 말하노니 일어나라.” 그러자 그 죽은 아들이 일어났고 예수님이 그를 어머니에게 돌려주셨습니다(눅 7:11-15).
그리스도 안에는 자유가 있고, 예수님은 그분이 우리에게 가져오신 그 영의 자유를 보여주셨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살아있지 않은 것(non-living)”이란 없습니다. 그 안에는 쓸모 없고, 헛되며, 죽은 것이 없습니다.
모든 피조물은 고통 속에 신음하며 하나님의 아들들의 영광스러운 자유 안에서 해방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이 등장했으므로 모든 피조물을 자유케 하고 해방시키십시오. 주변의 모든 “죽은” 것에게 축복을 말하고 당신의 세상에 있는 모든 피조물에게 구원을 가져가십시오.
그리스도 안에서 그들을 썩어짐의 종노릇으로부터 해방시켜 하나님의 아들들의 영광스러운 자유에 이르게 하십시오.
? 고백
나는 내 세상의 모든 피조물에게 번영, 건강, 축복 그리고 생명의 말씀들을 풀어놓습니다. 나는 그들을 썩어짐의 종노릇에서 해방시켜 하나님의 아들들의 영광스러운 자유에 이르게 합니다. 내 안에 그리고 내 주변에 있는 모든 것은 항상 새롭고, 탁월하고, 완전하고, 아름다움으로 가득합니다. 생명이 내 안에서, 나를 통해 역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영원한 생명을 나타내는 자이므로 초자연적인 일들이 날마다 일어납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마 15:30-31, 마 6:18, 고전 15:22
(새번역) 마태복음 15:30 많은 무리가, 걷지 못하는 사람과 지체를 잃은 사람과 눈 먼 사람과 말 못하는 사람과 그 밖에 아픈 사람을 많이 데리고 예수께로 다가와서, 그 발 앞에 놓았다. 그러자 예수께서는 그들을 고쳐 주셨다.
(새번역) 마태복음 15:31 그래서 무리는, 말 못하는 사람이 말을 하고, 지체 장애인이 성한 몸이 되고, 걷지 못하는 사람이 걸어다니고, 눈 먼 사람이 보게 된 것을 보고 놀랐고, 이스라엘의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새번역) 마태복음 6:18 그리하여 금식하는 것을 사람들에게 드러내지 말고, 보이지 않게 숨어서 계시는 네 아버지께서 보시게 하여라. 그리하면 남모르게 숨어서 보시는 네 아버지께서 너에게 갚아 주실 것이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15:22 아담 안에서 모든 사람이 죽는 것과 같이,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사람이 살아나게 될 것입니다.
? 1년 성경읽기
히 2, 렘 36-37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