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을 영의 양식으로 먹으며 삶의 유일한 기준으로 행하는 은혜풍성한 하루를 시작합니다.
☘️ 말씀”을 말하십시오
Speak “The Word”
“몇 가지만 하든지 혹은 한 가지만이라도 족하니라 마리아는 이 좋은 편을 택하였으니 빼앗기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눅 10:42)
하나님의 말씀이 전부입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예수님은 여러가지 일로 마음이 무겁고 괴로운 마르다를 꾸짖으시며 이 사실을 강조하셨습니다.
그분은 오직 한 가지 곧 하나님의 말씀만이 필요하다고 하셨고, 그녀의 자매 마리아는 말씀에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세상이 혼돈과 공허와 어두움의 공간이었을 때 하나님은 무슨 일을 하셨습니까?
그분은 천사들에게 건설 훈련을 시키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은 손으로 무언가를 고치려고 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은 오직 “빛이 있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자 빛이 있었습니다(창 1:3).
말은 강력하지만 하나님의 말씀은 전능합니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거듭났을 때 말씀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항상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벧전 1:23).
당신은 말씀의 자손이며, 말씀에 의해 살도록 부름을 받았고, 말씀에 의해 세워졌고 계속 세워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말씀 안에 거하며 말씀도 당신 안에 거하고 있습니다. 이제 하나님은 당신을 만든 그 동일한 말씀이 당신의 입에서 나오게 하라고 말씀하십니다.
우리가 “말하십시오”라고 할 때, 당신은 아무 말이나 말하면 안 됩니다. “말씀”을 말해야 합니다.
영적인 영역에서 필요한 것은 말씀이 전부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영 안에 말씀을 소유하십시오. 말씀이 당신 속에 풍성히 거하게 하고(골 3:16)
또 당신의 입을 통해 나오게 하십시오. 당신의 입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은 곧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말씀 안에서 성장할수록 당신의 생각과 상상이 모두 말씀과 일치하게 됩니다. 그러면 당신은 예수님처럼 당신의 삶이 말씀의 나타남과 계시가 되는 것을 보게 됩니다. 할렐루야!
🍇 고백
나는 내게 주어진 다스림의 자리를 차지하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말씀을 통해 상황을 다스립니다. 나는 반대하는 세력에 굴복하기를 거절합니다. 나는 오직 바른 말만 하면서 나의 가족, 건강, 사업 및 사역에 효과적인 변화를 가져옵니다. 세상은 나에게 복종합니다. 나는 의 안에서 행하며 의의 일들을 나타냅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마 12:37, 요 6:63 AMPC, 수 1:8
(새번역) 마태복음 12:37 너는 네가 한 말로, 무죄 선고를 받기도 하고, 유죄 선고를 받기도 할 것이다.”
(새번역) 요한복음 6:63 생명을 주는 것은 영이다. 육은 아무 데도 소용이 없다. 내가 너희에게 한 이 말은 영이요 생명이다.
(새번역) 여호수아 1:8 이 율법책의 말씀을 늘 읽고 밤낮으로 그것을 ㉤공부하여, 이 율법책에 씌어진 대로, 모든 것을 성심껏 실천하여라. 그리하면 네가 가는 길이 순조로울 것이며, 네가 성공할 것이다. / ㉤또는 ‘묵상하다’, ‘사색하다’, ‘낮은 소리로 읊조리다’
📚 1년 성경읽기
눅 11:14-36, 삿 3-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