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과기도로 새은혜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 마음 안에 있는 말씀

The Word In Your Heart

“뿌리는 자는 말씀을 뿌리는 것이라 말씀이 길 가에 뿌려졌다는 것은 이들을 가리킴이니 곧 말씀을 들었을 때에 사탄이 즉시 와서 그들에게 뿌려진 말씀을 빼앗는 것이요”(막 4:14-15)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심령 안으로 받아들일 때마다, 어둠의 세력은 그 말씀의 능력을 알고 재빠르게 와서 당신의 심령에서 말씀을 빼앗아 가려고 합니다.

이것이 주 예수님께서 씨 뿌리는 자의 비유를 통해 밝혀 주신 내용입니다.

이는 왜 어떤 사람들은 말씀을 듣고도 깨닫지 못하는지 설명해줍니다. 그들은 놀라운 예언을 받은 직후에 왜 온 지옥이 그들을 향해 다가오는 것처럼 보이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는 사탄이 그들의 심령에서 말씀을 훔치기 위해 모든 짓을 다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에게서 말씀을 훔치기 위해 사탄은 모든 화살과 비난을 당신에게 던질 것입니다.

사탄은 주 예수님께도 이 속임수를 쓰려고 했습니다. 그는 예수님께 그분이 하나님의 아들임을 증명하라고 요구하며 예수님에 대해 선포된 말씀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눅 4:3).

물론 주님께서는 원수를 성공적으로 물리치셨습니다. 예수님의 마음에 말씀이 굳게 뿌리내리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심령 안에 있는 말씀을 의식적으로 보호해야합니다. 골로새서 3:16은 말합니다.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게 하시고…”

이는 말씀이 당신 심령에 자리 잡고 뿌리를 내리게 하라는 뜻입니다. 그렇게 하면, 원수가 당신의 심령에서 말씀을 빼앗으려고 아무리 애써도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귀하며 사탄이 빼앗아 가고 싶어 하는 것은 당신의 심령 안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반드시 심령에 있는 말씀을 지켜야 합니다. 말씀이 당신의 심령 얕은 곳에 머물러서 원수가 빼앗아 가도록 두지 마십시오.

묵상과 방언기도를 통해 말씀이 당신의 영 깊은 곳에 자리잡게 하십시오. 이렇게 할 때 말씀이 당신의 심령에 뿌리를 내리고 열매를 맺을 것입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말씀의 영광과 오늘 내가 경험하는 변화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말씀은 나의 영에 뿌리를 내리고 의의 열매를 맺습니다. 나에게 당신의 말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오늘 이 말씀에 의지하며 살아갑니다. 이 말씀은 내 삶의 환경을 바꾸고, 나를 당신의 완전한 뜻과 운명에 맞춥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눅 8:11-15, 히 2:1, 골 3:16

📚 1년 성경읽기

히 8, 렘 5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