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3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으로 승리하는 하루를 기쁨으로 시작합니다.

☘️ 계속해서 마귀를 대적하십시오

KEEP THE DEVIL ON THE RUN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복종할지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약4:7)

사탄은 결코 정직하게 굴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항상 사탄을 향해 공격자세를 갖춰야 합니다.

오늘 본문 구절은 마귀를 대적하라고 말합니다. 마귀를 어떻게 대적해야 합니까?

바로 말씀 곧 성령의 검으로 대적합니다. 마귀가 자고 있을 거라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는 잠에 들지 않습니다! 성경은 그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는다고 말합니다(벧전5:8).

마귀의 불화살이 오기 전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그 전에 제지하십시오.

마귀가 원하는 것은 당신의 주의를 끄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당신이 항상 방어적인 자세를 취하고, 평화를 되찾기 위해 싸우고, 당신의 건강과 힘을 되찾기 위해 싸우고, 또 상황을 정상으로 되돌리기 위해 애쓰기를 원합니다. 무언가를 회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분투하는 것입니다.

그러지 마십시오!
당신을 그러한 위치에 두지 마십시오.

사탄이 당신에게 던지는 모든 불화살을 믿음으로 무력화하는 동안, 항상 당신의 입에 하나님의 “레마”를 두고 공격자세를 취하십시오.

에베소서 6:10-18에서 사도 바울은 우리의 전신갑주 중 방어무기를 나열했습니다. 그리고 17절에서는 오직 하나의 공격무기로서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레마”를 말했습니다.

레마는 그리스어로 ‘선포된 말씀’을 뜻합니다. 이 경우, 레마는 올바른 시기에 선포된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레마는 선포되었거나, 선포되고 있는 말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 말씀은 검이 아닙니다. 선포된 말 외에는 무기가 되지 못합니다.

항상 당신의 입술에 말씀을 두십시오. 그것이 모든 원수들과 역경들을 무찌르는 무기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말씀은 내 마음과 입에 있으며, 내가 말할 때마다 말씀은 세력을 얻습니다! 나는 의, 지혜, 형통, 승리, 풍성함을 선포합니다. 나는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대적의 불화살과 거짓말, 속임수와 계략을 소멸하고 무효화하며, 주님의 승리 가운데 걷습니다. 아멘.

📖 참고성경

고후10:4, 골2:15

(새번역) 고린도후서 10:4 싸움에 쓰는 우리의 무기는, 육체의 무기가 아니라, 하나님 앞에서 견고한 요새라도 무너뜨리는 강력한 무기입니다. 우리는 궤변을 무찌르고,

(새번역) 골로새서 2:15 그리고 모든 ㉥통치자들과 권력자들의 무장을 해제시키시고, 그들을 그리스도의 개선 행진에 포로로 내세우셔서, 뭇 사람의 구경거리로 삼으셨습니다. / ㉥또는 ‘통치자들과 권력자들에게서 지위를 빼앗으시고’

📚 1년 성경읽기

계 5 , 욜 1-3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