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7일 금요일

☘️ 성령과 말씀으로 연합됩니다

UNITED BY THE SPIRIT AND THE WORD

“… 그 해의 대제사장이므로 예수께서 그 민족을 위하시고 또 그 민족만 위할 뿐 아니라 흩어진 하나님의 자녀를 모아 하나가 되게 하기 위하여 죽으실 것을 미리 말함이러라”(요11:51-52)

오늘의 본문 구절은 요한복음 10:16의 예수님의 말씀을 생각나게 합니다.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 그들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예수님은 그분을 믿는 유대인과 이방인들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그분은 그들을 한 데로 모아 그들의 목자가 되십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주 예수님은 교회가 하나가 되기를 너무나 원하십니다! 예수님은 우리가 아버지도 한 분이시고 주 예수 그리스도도 한 분이심을 아는 한 비전 가운데 한 목소리를 내길 원하십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모든 자녀들을 위해 아버지께 이렇게 기도하셨습니다. “내게 주신 영광을 내가 그들에게 주었사오니 이는 우리가 하나가 된 것 같이 그들도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이니이다”(요17:22)

하나님의 꿈은 그분의 자녀들이 모여 연합의 영 안에 있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엘리트 세계주의자들이 세우려는 단일 세계 종교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 무언가 하실 때, 사탄은 항상 모조품을 만들어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물리적으로 모으셔야만 되는 것이 아니라, 성령과 말씀으로 우리를 연합하여 심령 가운데 모으십니다.

오늘날 전세계의 많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그 어느 때보다도 주님에 대해 같은 생각을 하고, 같은 방식으로 열정적으로 주님을 사랑하고, 복음을 전하고, 영혼을 구원합니다.

우리는 서로를 더욱 사랑하고, 영의 연합 가운데 그리스도의 몸의 비밀을 더욱 이해합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꿈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그리스도의 몸의 연합을 위해 힘써야 합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는 전세계에서 함께 일하는 수많은 사람들과 말씀의 실재를 통해 모든 언어로 하나님의 말씀을 볼 수 있게 했습니다. 우리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같은 비전을 위해 같은 말씀으로 연합했습니다.

성령님을 통해 우리는 같은 말씀을 이해하고 선포합니다. 이는 교회 시대의 끝이 가까워질수록 더 크게 일어날 것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스도의 몸을 온전케 하시고 세우시니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당신의 꿈을 성취하고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 이르도록 하나님의 아들을 아는 지식과 믿음으로 연합을 이루며 이 메시지를 이해하고 나눌 수 있도록 당신의 자녀들에게 주신 통찰력에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성경

엡4:13, 고전12:12-13

(새번역) 에베소서 4:13 그리하여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일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고, 온전한 사람이 되어서, 그리스도의 충만하심의 경지에까지 다다르게 됩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12:12 몸은 하나이지만 많은 지체가 있고, 몸의 지체는 많지만 그들이 모두 한 몸이듯이, 그리스도도 그러하십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12:13 우리는 유대 사람이든지 그리스 사람이든지, 종이든지 자유인이든지, 모두 한 성령으로 ㉣세례를 받아서 한 몸이 되었고, 또 모두 한 성령을 마시게 되었습니다. / ㉣또는 ‘침례’

📚 1년 성경읽기

막 2:23-3:1-12 , 레 11-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