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6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기쁨과 감사로 경배하며 임재안에 안식하는 평안 가득한 주일 되세요~

☘️ 하나님의 빛으로 인도됩니다

GUIDED BY HIS LIGHT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시119:105)

성경은 말씀을 “참 빛 곧 세상에 와서 각 사람에게 비추는 빛”(요1:9)이라고 표현합니다.

우리는 모두 주님으로부터 인도와 지시를 받을 수 있는 특권을 받았기 때문에 인생에서 넘어지거나, 비틀거리거나, 실패할 이유가 없다는 뜻입니다.

예수님이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둠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요8:12)고 말씀하신 것은 당연합니다.

그리고 다윗은 시편 119:130에서 놀라운 사실을 말합니다. “주의 말씀을 열면 빛이 비치어 우둔한 사람들을 깨닫게 하나이다”

위 구절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받는 주님의 빛과 방향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빛입니다.

어둠 속에서 길을 찾으려고 노력한 적이 있다면 그것이 쉽지 않은 일이라는 것에 동의할 것입니다. 아마 어둠 때문에 잘 볼 수 없어서 물건이나 장애물들에 부딪혔을 것입니다.

또한 어둠 속에서 여행하고 있다면 당신이 언제 목적지에 도착하는지, 갈림길에 서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생각해보십시오.
자연의 빛이 그렇게 중요하다면 하나님의 빛인 그분의 말씀은 얼마나 중요하겠습니까?

그래서 당신은 말씀을 알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 없이는 어둠 속에서 결정을 내리게 될 것이고, 어둠 속에서 내린 결정은 더 많은 어둠을 낳을 뿐이며 삶을 불확실성, 혼란, 좌절로 가득하게 만듭니다.

요한일서 1:7은 하나님께서 빛 가운데 계신 것 같이 우리도 빛 가운데 행하며 사귐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분의 빛 안에서 우리는 빛을 봅니다(시36:9).

삶을 살아가는 동안 우리의 길은 모든 장애물과 방해물을 보고 제거할 수 있도록 밝혀집니다. 할렐루야!

(새번역) 에베소서 5:13 빛이 폭로하면 모든 것이 드러나게 됩니다.

🍇 기도

복되신 아버지, 당신의 말씀은 성공, 승리, 영광의 길을 알고 그 가운데 걷도록 내 마음과 길을 비추는 참된 빛입니다. 내 마음을 빛으로 흘러 넘치게 하셔서 내가 그리스도 안에서 나의 목적과 운명을 알고 성취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성경

요일1:5-7, 엡5:13

(새번역) 요한1서 1:5 우리가 그리스도에게서 들어서 여러분에게 전하는 소식은 이것이니, 곧 하나님은 빛이시요, 하나님 안에는 어둠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새번역) 요한1서 1:6 우리가 하나님과 사귀고 있다고 말하면서, 그대로 어둠 속에서 살아가면, 우리는 거짓말을 하는 것이요, 진리를 행하지 않는 것입니다.
(새번역) 요한1서 1:7 그러나 하나님께서 빛 가운데 계신 것과 같이, 우리가 빛 가운데 살아가면, 우리는 서로 사귐을 가지게 되고, 하나님의 아들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해주십니다.

📚 1년 성경읽기

막 7:24-8:1-13 , 민 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