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2일 토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필요를다라 공급하시는 은혜안에 기쁨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주는 자와 축복하는 자가 되십시오
Be The Giver And The Blesser
“자기를 제쳐두고 다른 사람이 잘 되도록 도우십시오. 자기 이익을 꾀하는 일에 사로잡히지 마십시오. 자신을 잊을 정도로 도움의 손길을 내미십시오.”(빌 2:4, 메시지성경)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로서 사람들을 진정으로 기억하고, 돌보고, 사랑하는 자로 알려져야 합니다. 그것이 하나님께 의미 있는 일입니다.
주는 자와 축복하는 자가 되십시오. 성경은 말합니다.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행 20:35)
당신이 다른 이들을 기억하며 베풀 때 받는 축복이 누군가가 당신을 기억하며 베푸는 축복보다 더 큽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으로부터 받을 때는 당신이 받은 것이 전부입니다. 하나님의 약속은 받는 자가 아닌 주는 자를 향해 있습니다.
그러므로 관심을 구하기보다 관심을 주십시오. 사랑을 구하지 마십시오. 사랑을 나눠주십시오.
모든 사람에게 사랑을 표현하십시오. 모든 사람에는 당신을 언짢게 한 사람들과 소망이 없는 경건치 못한 사람들도 포함됩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원하시는 삶의 방식입니다.
누가복음 6:27-31에서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너희 듣는 자에게 내가 이르노니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미워하는 자를 선대하며 너희를 저주하는 자를 위하여 축복하며 너희를 모욕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 너의 이 뺨을 치는 자에게 저 뺨도 돌려대며 네 겉옷을 빼앗는 자에게 속옷도 거절하지 말라 네게 구하는 자에게 주며 네 것을 가져가는 자에게 다시 달라 하지 말며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 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라.”
다른 사람에게서 받기만을 원하고 관심 받기를 즐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오직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사랑하기만을 원합니다.
그러나 주님께서 어떻게 말씀하셨는지 보십시오.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 대로 너희도 남을 대접하라.”
당신은 아브라함의 씨입니다.
그리고 아브라함의 자손은 사랑 안에서 손을 내밀며, 궁핍한 자의 부르짖음을 듣고 응답합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아브라함과 그의 후손에 대해 말씀하신 것이 아닙니까?
하나님께서는 모든 민족이 당신으로 인해 복을 받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이 바로 그 해답입니다. 당신이 그들의 해결책입니다.
축복하는 자와 주는 자로서 당신의 부르심을 성취하십시오. 이것이 더 높은 차원의 삶의 방식입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 삶에 주신 당신의 은혜로 말미암아 내가 다른 사람들을 돕고, 세우고, 강건하게 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내 마음에 부어 주신 당신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나는 이 사랑을 내 세상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아낌없이 전합니다. 나는 수백만의 부르짖음에 대한 응답으로 부름 받았고, 나를 통해 오늘 당신의 축복이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고후 9:6-7, 잠 11:24-25
(새번역) 고린도후서 9:6 요점은 이러합니다. 적게 심는 사람은 적게 거두고, 많이 심는 사람은 많이 거둡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9:7 각자 마음에 정한 대로 해야 하고, 아까워하면서 내거나, 마지못해서 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기쁜 마음으로 내는 사람을 사랑하십니다.
(새번역) 잠언 11:24 남에게 나누어 주는데도 더욱 부유해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마땅히 쓸 것까지 아끼는데도 가난해지는 사람이 있다.
(새번역) 잠언 11:25 남에게 베풀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부유해 지고, 남에게 마실 물을 주면, 자신도 갈증을 면한다.
(새번역) 잠언 11:26 곡식을 저장하여 두기만 하는 사람은 백성에게 저주를 받고, 그것을 내어 파는 사람에게는 복이 돌아온다.
📚 1년 성경읽기
눅 19:28-48, 삼상 16-17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