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3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은혜의 날 입니다. 기쁨과 감사로 경배하며 은혜안에 안식하는 주일되세요~~
☘️ 담대하게 말씀을 말하십시오
Affirm The Word With Confidence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오직 능력과 사랑과 절제하는 마음이니”(딤후 1:7)
오늘의 본문 구절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것과 주시지 않은 것을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두려움, 소심함, 혹은 겁쟁이의 영을 주신 것이 아니라, 능력과 사랑과 절제하는 마음의 영을 주셨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실재라고 자주 선포하십시오.
무엇이든 이해하거나 기억하는 것이 어렵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절대 멍청하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뛰어난 이해력과 남다른 명석함을 가지고 있으며, 재치와 지성을 겸비했다고 말하십시오.
당신은 성령으로 말미암아 놀라운 이해력과 탁월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스로에 대해 자주 그렇게 말하십시오.
또한 건망증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오, 완전히 잊고 있었어요. 나는 왜 이리 잘 까먹는지!”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아닙니다! 당신은 건전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정확한 기억력과 중요한 세부사항, 경험, 지식을 기억할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예리함과 인지 능력은 최고 수준입니다. 말씀은 당신에 대해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더해서, 두려움을 말하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현 시대에는 두려움에 대해 말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지만, 그리스도인은 두려워하도록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믿음의 피조물입니다.
두려움의 언어를 삼가고, 언제나 믿음을 말하십시오. 담대하게 말하십시오. 당신은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났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삶에는 두려움이 있을 곳이 없습니다. 확신과 담대함으로 믿음의 말씀을 선포하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한계가 아닌 믿음에 대해 크게 말합니다. 나는 예리하고, 기민하며, 똑똑합니다. 나는 엄청난 이해력으로 충만합니다. 나는 자신감이 가득하며, 담대하고, 용감합니다. 나는 재치와 지능을 가진 뛰어난 지성인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막 11:23, 몬 1:6, 롬 8:15
(새번역) 마가복음 11:23 내가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누구든지 이 산더러 ‘번쩍 들려서 바다에 빠져라’ 하고 말하고, 마음에 의심하지 않고 말한 대로 될 것을 믿으면, 그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새번역) 빌레몬서 1:6 그대의 믿음의 사귐이 더욱 깊어져서, ㉢우리 안에 있는 모든 선한 일을 그대가 깨달아 ㉣그리스도께 이르게 되기를 나는 기도합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여러분 가운데 있는’ ㉣또는 ‘그리스도를 위하여 우리가 하는 모든 선한 일을 하게’, 또는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가 누리는 모든 복을 받게’
(새번역) 로마서 8:15 여러분은 또다시 두려움에 빠뜨리는 종살이의 영을 받은 것이 아니라, ㉬자녀로 삼으시는 영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영으로 하나님을 “㉭아빠, 아버지”라고 부릅니다. / ㉬그, ‘아들의 신분으로’ 또는 ‘아들 됨’ ㉭’아버지’를 뜻하는 아람어의 그리스어 음역
📚 1년 성경읽기
롬 15:5-13, 시 9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