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7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며 은혜 풍성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열방을 향한 빛
Light To The Nations
“모든 일을 원망과 시비가 없이 하라 이는 너희가 흠이 없고 순전하여 어그러지고 거스르는 세대 가운데서 하나님의 흠 없는 자녀로 세상에서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빌 2:14-15)
세상에는 존재해서는 안 될 가난이 너무 많이 있습니다. 가난은 하나님으로부터 온 것이 아닙니다. 가난은 사람이 만든 것입니다.
세상의 가난과 악함은 사람의 이기심 때문입니다. 사탄이 사람의 마음에 그 이기심을 심어 놓았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의 어둠에 대한 책임은 사탄에게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성경은 어둠이 땅을 덮을지라도, 캄캄함이 만민을 덮을지라도 우리는 일어나서 빛을 발해야 한다고 말합니다(사 60:1-3).
하나님은 우리(예수 그리스도의 교회)를 열방을 향한 빛으로 보내셨습니다. 이 마지막 때에 우리는 최대치로 빛날 것입니다.
지금은 하나님의 백성인 우리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것을 사용하여 세상의 빛으로 자리잡아야 하는 때입니다.
성경은 “… 무릇 땅의 어두운 곳에 포악한 자의 처소가 가득하나이다”(시 74:20)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자리를 차지하게 되면, 지구상에 우리를 이길 수 있는 세력, 대적, 상대는 없습니다.
그러니 일어나 빛을 발하십시오.
당신의 세상에 영향을 끼치십시오. 당신은 세상이 필요로 하는 소망이자 해결책입니다.
주님은 당신 주변 사람들의 삶에 영광, 탁월함, 의미를 주기 위해 당신을 보내셨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세상을 향해 뻗은 하나님의 사랑, 자비, 긍휼함의 손입니다. 할렐루야!
🍇 고백
나는 세상이 필요로 하는 소망이자 해결책입니다. 주님께서 내 주변 사람들의 삶에 영광, 탁월함, 의미를 주기 위해 나를 보내셨기 때문입니다. 나는 세상을 향해 뻗은 하나님의 사랑, 자비, 긍휼함의 손입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참고 성경
사 50:1-3, 마 5:14-16
(새번역) 이사야 50:1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신다. “내가 너희 어머니를 쫓아내기라도 하였느냐? 내가 너희 어머니에게 써 준 이혼증서가 어디에 있느냐? 내가 너희를 채권자에게 팔아 넘기기라도 하였느냐? 이것 보아라, 너희가 팔려 간 것은 너희의 죄 때문이다. 너희 어머니가 쫓겨난 것은 너희의 죄 때문이다.
(새번역) 이사야 50:2 내가 왔을 때에 왜 아무도 없었으며, 내가 불렀을 때에 왜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느냐? 내 손이 짧아서 너희를 속죄하지 못하겠느냐? 내게 힘이 없어서 너희를 구원하지 못하겠느냐? 내가 꾸짖어서 바다를 말리며, 강을 광야로 바꾼다. 그러면, 물고기들이 물이 없어서 죽을 것이며, 썩은 고기들이 악취를 낼 것이다.
(새번역) 이사야 50:3 내가 흑암으로 하늘을 입히며, 굵은 베로 하늘을 두르겠다.”
(새번역) 마태복음 5:14 너희는 세상의 빛이다. 산 위에 세운 마을은 숨길 수 없다.
(새번역) 마태복음 5:15 또 사람이 등불을 켜서 말 아래에다 내려놓지 아니하고, 등경 위에다 놓아둔다. 그래야 등불이 집 안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환히 비친다.
(새번역) 마태복음 5:16 이와 같이, 너희 빛을 사람에게 비추어서, 그들이 너희의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여라.”
📚 1년 성경읽기
살후 2:1-17, 렘 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