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2일 주일 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주신 은혜윽 날입니다
복음의 은혜를 기뻐하며 감사가 풍성한 주일 되세요
☘️ 복음의 긴급성
The Urgency Of The Gospel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딤후 4:2)
우리는 반드시 주님이 곧 오신다는 사실을 끊임없이 상기해야 합니다. 우리는 재림을 기다리는 사람으로서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온 세상에 복음을 전하는 사람이 당신 한 명 밖에 없는 것처럼 복음 전파에 헌신하십시오.
우리는 복음을 전파하고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기 위해 모든 기회를 활용해야 합니다. 그 누구의 노력도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상관없습니다. 당신이 대도시에 있든지 혹은 작은 마을에 있든지, 작은 마을에 있는 열 명의 영혼은 대도시에 있는 열 명의 영혼과 동일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일한 예수 그리스도가 그들을 위해 죽으셨습니다.
당신이 있는 곳이 하나님의 본부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어디에 있고 그곳에서 무엇을 하는지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
우리에게 전하라고 맡기신 구원의 메시지는 구원의 유일한 소망입니다. 따라서, 결코 낙심하거나 다른 것에 주의를 빼앗기지 마십시오. 긴급성과 확신을 가지고 복음을 전파하십시오.
당신은 이 영광스러운 복음의 청지기입니다. 지식과 성령의 능력으로 복음을 전파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복음을 전파하라는 신성한 명령을 자신의 개인적인 사명으로 받아들인 바울처럼 생각하고 말하십시오. 사도 바울은 디모데전서 1:11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교훈은 내게 맡기신 바 복되신 하나님의 영광의 복음을 따름이니라”
밑줄 그은 부분을 주목해서 보십시오. 바울은 “우리에게 맡겨진” 복음이라고 하지 않고, “내게 맡겨진”이라고 표현했습니다.
바울은 대사명을 자신의 사명으로 여겼습니다. 그는 온 세상에 복음을 전하는 일이 자신에게 달려있는 것처럼 받아들였습니다. 그것이 사명을 대하는 바른 태도입니다.
시대의 긴급성에 헌신하십시오.
당신이 경험할 수도 있는 시험, 시련, 어려움, 박해가 무엇이든지 상관없이 복음을 전파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 기도
이 마지막 때에 효과적으로 복음을 선포하고 온 땅에 그분의 의를 세우도록 교회에 아낌없이 베푸신 측량할 수 없는 은혜, 지혜, 자비로 인해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아버지, 이 영광스러운 복음을 내게 맡기시니 감사드립니다. 나는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복음을 전파하여 많은 사람들을 어둠에서 빛으로 인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마 28:19-20, 딤후 4:5, 빌 1:27
📚 1년 성경읽기
딤전 4:1-16, 렘 11-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