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7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말씀과 기도로 승리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하나님의 때를 이해하십시오
Understanding God’s Timing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 때는 아직 이르지 아니하였거니와 너희 때는 늘 준비되어 있느니라”(요 7:6)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주 예수님은 시간에 대한 인식과 신성한 혹은 예언적 시기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셨습니다.
탄생부터 승천까지 예수님께 일어난 일들에 대한 예언적 계시들을 살펴보면, 모든 일들이 선지자들이 예언한 대로 정확하게 일어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간을 초월한 왕국에 속했지만, 시간 관념이 있는 왕국에 살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나는 위에서 났다”(요 8:23)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분은 영원으로부터 오셨지만, 이 세상의 일들을 다루실 때는 시간을 인식하셨습니다. 우리는 자신이 살고 있는 때를 알아야 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달력에서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어질 질문은 ‘어떻게 당신의 삶 혹은 열방에 대한 하나님의 때를 아는가’입니다. 일어나야 하는 일이나 우리가 기대해야 하는 일에 대해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답은 성경, 하나님의 말씀 안에 있습니다! 말씀은 진리의 절대적인 원천입니다.
말씀을 부지런히 공부함으로써 당신은 하나님의 시간표에 자신을 맞추며, 목적과 의미가 있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이 하나님께서 당신과 열방에게 은혜를 베풀기로 정하신 때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성경은 우리가 그분의 은혜의 때에 있음을 알려줍니다. 시편 102:13은 “주께서 일어나사 시온을 긍휼히 여기시리니 지금은 그에게 은혜를 베푸실 때라 정한 기한이 다가옴이니이다”라고 말합니다.
바울은 고린도후서 6:2에서 오늘날 열방에 적용할 수 있는 이스라엘을 향한 하나님의 예언적 말씀에 대해 말합니다.
“이르시되 내가 은혜 베풀 때에 너에게 듣고 구원의 날에 너를 도왔다 하셨으니 보라 지금은 은혜 받을 만한 때요 보라 지금은 구원의 날이로다”
지금은 하나님의 은혜의 때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인식하고 행동해야 합니다. 기회의 때이자 구원의 때입니다.
사도 바울은 이 때를 은혜 받을 때라고 했습니다. 즉, 하나님이 사람들을 용납하시고, 받아 주시고, 도우시는 때입니다.
열방은 바로 지금 하나님의 자비와 호의의 때에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이 기회를 활용하여 모든 사람과 열방의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기도하면 하나님은 응답하시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가 당신의 아버지의 말씀에서 받는 지혜와 인도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지금 어떤 때인지 알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목적과 때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으며,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운명을 성취하기 위해 성령님께 주파수를 맞추고 살아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전 3:1, 롬 12:2, 엡 5:15-17
📚 1년 성경읽기
딤후 3:1-17, 렘 23-2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