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6일 주일 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복주신 은혜뫄 기쁨의 주일입니다.
기쁨과 감사로 영광돌리는 주일 되세요
☘️ 우리의 주요한 목적
Our Primary Purpose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
하나님께서는 목적을 가지고 우리를 일으키셨습니다. 그분은 우리가 주님의 재림 때까지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저 기다리도록 우리를 이 땅에 남겨두지 않으셨습니다.
우리의 주요한 목적은 은혜와 지식, 성품 안에서 자라나며 그분의 메시지를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분의 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즉 복음이 온 땅에 전파되고 모든 남자, 여자, 소년, 소녀에게 복음의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 이 땅에 있습니다.
주님은 마태복음 24:14에서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복음은 당신에게 맡겨졌습니다. 당신에게는 복음에 대한 개인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가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읽었듯이 주 예수님은 우리에게 위대한 사명을 주셨습니다.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그렇다면 남은 질문은 주님께서 그 일을 성취하기 위해 당신을 신뢰하실 수 있는가입니다. 당신의 원동력과 목적은 복음을 전파하고 온 땅에 구원의 지식을 전파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사무실, 일터, 사업에서 그리스도의 대사, 복음의 청지기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생각해 보십시오. 저는 디모데전서 1:11에서 사도 바울이 그 역할을 개인화한 것을 좋아합니다. “이 교훈은 내게 맡기신 바 복되신 하나님의 영광의 복음을 따름이니라”
바울이 “우리에게 맡기신 바”라고 말하지 않았음에 주목하십시오. 바울은 복음 전파가 그의 주요한 목적임을 이해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주변 모든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끼치는 자로 쓰고 싶어 하십니다.
당신은 땅 끝까지 하나님의 구원하시는 능력에 관한 좋은 소식을 전하는 그분의 동역자입니다.
사도 바울처럼 우리 모두 이 책임의 무게를 느끼고, 복음을 전파하는 것이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 부득불 할 일임이라 만일 복음을 전하지 아니하면 내게 화가 있을 것이로다”(고전 9:16)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기 위한 내 영 안에 있는 새로운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열정과 헌신으로 구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효과적인 화해의 사역자입니다. 내가 다른 사람들에게 복음을 가지고 갈 때 내 안에 있는 하나님의 지혜와 효과적으로 역사하는 하나님의 능력에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마 28:19-20, 막 16:15, 행 1:8
(새번역) 마태복음 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서,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 ㉢또는 ‘침례’
(새번역) 마태복음 28:20 내가 너희에게 명령한 모든 것을 그들에게 가르쳐 지키게 하여라. 보아라, 내가 세상 끝 날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있을 것이다.”㉣ / ㉣다른 고대 사본들은 절 끝에 ‘아멘’이 있음
(새번역) 마가복음 16:15 또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너희는 온 세상에 나가서,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여라. / ㉤또는 ‘기쁜 소식’
(새번역) 사도행전 1:8 그러나 성령이 너희에게 내리시면, 너희는 능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에서, 그리고 마침내 땅 끝에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될 것이다.”
📚 1년 성경읽기
행 6:1-15, 대하 26-28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