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0일 수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탁월함이 넘치는 하루를 기쁨으로 시작합니다.
☘️ 탁월함은 눈에 띕니다
Excellence Can’t Be Ignored
“… 명철한 자는 뛰어난 영을 지녔느니라.”(잠 17:27, 한글 킹제임스)
탁월하게 살기로 선택한 사람들만이 탁월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뛰어난 결과를 내도록 당신의 영을 탁월함을 위해 발전시키십시오.
예수님의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 위에 있는 동네가 숨겨지지 못할 것이요”(마 5:14)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16절에서 “이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은 빛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빛을 줄 만큼 빛나고 있습니까?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하는 일을 탁월하게 하여, 탁월함에 대한 본이 되고, 당신의 성품에 안정감, 훈련됨, 신뢰성을 더해 어떤 일에 적합하고 꼭 필요한 사람이 되겠다고 결단하십시오.
탁월한 영과 성과로 인해 많은 일을 맡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직장에서 새로운 일이 있을 때마다 적임자로 이름이 거론되는 믿을 만한 사람들입니다. 탁월함은 눈에 띄기 때문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 안에서 역사하시는 탁월한 영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범사에 계속해서 탁월하게 행합니다. 그렇게 할 때 내 빛은 언제나 밝게 빛나며 아버지의 이름에 영광을 드리게 됩니다. 나는 뛰어난 결과를 내도록 계속해서 신성한 지혜와 성실함으로 기능합니다. 그리고 탁월함에 대한 나의 헌신은 아버지의 은혜와 선하심에 대한 내 삶의 간증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단 6:1-3, 잠 22:29
(새번역) 다니엘 6:1 다리우스는 자기의 뜻대로 나라 안에 지방장관 백스무 명을 세워서, 나라를 다스리게 하였다.
(새번역) 다니엘 6:2 또 그들 위에 정승 세 사람을 세웠는데, 다니엘도 그 가운데 한 사람이었다. 그리고 지방장관들이 정승들에게 업무를 보고하게 하여, 왕에게 피해를 끼치는 일이 없도록 하였다.
(새번역) 다니엘 6:3 그런데 다니엘이 다른 정승들이나 지방장관들보다 더 우수하였으므로, 왕이 그를 나라의 통치자로 임명하고자 하였다.
(새번역) 잠언 22:29 자기 일에 능숙한 사람을 네가 보았을 것이다. 그런 사람은 왕을 섬길 것이요, 대수롭지 않은 사람을 섬기지는 않을 것이다.
📚 1년 성경읽기
행 20:17-38, 욥 22-2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