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6일 월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말씀을 믿응으로 고백하며 은혜 풍성한 추석 명절 되세요~^^♡

☘️ 하나님으로부터 말하십시오

Talk From God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기록되었으되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하였느니라 하시니”(마 4:4)

신약에서 “레마”(그리스어)는 “말씀”으로 번역되었는데, 이는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하나님으로부터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항상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말하라고 주신 말씀에 관한 것입니다. 레마는 당신을 통해 말로 나온, 영감을 받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저는 어린 그리스도인이었을 때부터 이를 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어떤 상황에서든지 하나님으로부터 말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상황에 대해 어떤 말씀을 하시든지 그 말씀을 내가 말하기 전까지는 이 땅의 상황이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도전에 직면했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성령님과 일치되는 것입니다. 이 일치됨은 당신이 변화를 일으킬 그 순간에 필요한 말을 정확히 하게 합니다.

방언으로 기도할 때 당신의 영은 조정되고 영적 안테나로 신성한 통찰력을 받습니다. 상황에 필요한 정확한 말씀을 받을 때까지 이러한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그리고 말씀을 받는 순간 확신을 가지고 말하십시오. 하나님께서 당신을 통해 말씀하신다는 것을 아십시오. 당신 입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모세의 조력자로 아론을 임명하시며 그에게 하신 말씀을 기억해 보십시오. “너는 그에게 말하고 그의 입에 말들을 줄지니라. 내가 네 입과 그의 입과 함께하여 너희가 행할 일을 너희에게 가르치리라. 그가 백성을 향해 네 대변인이 되리니 그가 곧 그가 참으로 네게 입을 대신할 것이요, 너는 그에게 하나님을 대신하리라.”(출 4:15-16, 한글 흠정역)

말씀을 받는 사람은 하나님과 같을 것입니다. 그가 말씀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말씀을 말하는 사람은 선지자와 같을 것입니다.

그 두 역할이 한 사람 안에서 구현될 때를 상상해 보십시오! 그것이 모세를 향한 하나님의 원래 계획이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받고 선포하는 것, 즉 하나님으로부터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훈련하고 모든 도전을 극복하고, 적과 역경을 이기고, 날마다 승리하기 위해 적용하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날마다 영광스럽게 승리할 수 있도록 모든 상황에서 “지금 사용할 수 있는” 말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방언으로 기도할 때 나는 신성한 통찰력을 받으며, 담대함과 확신을 가지고 하나님의 말씀을 말할 수 있는 힘을 얻고, 말씀은 상황을 바꾸고 상황이 하나님의 완전한 뜻과 일치되도록 변화된다는 것을 압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롬 10:8, 엡 6:17, 사 55:11, 히 4:12

(새번역) 로마서 10:8 그러면 그것은 무엇을 뜻합니까? ㉥”하나님의 말씀은 네게 가까이 있다. 네 입에 있고, 네 마음에 있다” 하는 말씀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전파하는 믿음의 말씀입니다. / ㉥신 30:14

(새번역) 에베소서 6:17 그리고 ㉥구원의 투구를 받고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받으십시오. / ㉥사 59:17

(새번역) 이사야 55:11 나의 입에서 나가는 말도, 내가 뜻하는 바를 이루고 나서야, 내가 하라고 보낸 일을 성취하고 나서야, 나에게로 돌아올 것이다.”

(새번역) 히브리서 4:12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힘이 있어서, 어떤 양날칼보다도 더 날카롭습니다. 그래서, 사람 속을 꿰뚫어 혼과 영을 갈라내고, 관절과 골수를 갈라놓기까지 하며, 마음에 품은 생각과 의도를 밝혀냅니다.

📚 1년 성경읽기

갈 2:1-21, 아 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