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7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함께 동행하며 승리하는 하루를 기쁨으로 살아갑니다.

☘️ 그리스도와 함께

ONENESS WITH HIM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얼마나 풍성한지를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골 1:27)

성경에서 “당신 안에 그리스도가 계십니까?”라고 물을 때, 그것은 무슨 뜻입니까?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는 말 그대로 당신 안에 거하시는 그리스도를 뜻합니다. 당신은 그분의 집입니다. 그분은 성령을 통해 당신 안에 사시고, 당신 안에서 걸으시고, 당신을 통해 말씀하십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우리는 그 몸의 지체임이라”(엡 5:30)

당신은 그분의 발이고, 그분의 손입니다. 당신은 그분의 지체입니다. “너희 몸이 그리스도의 지체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고전 6:15)

당신은 그리스도인으로서 그리스도와 뗄 수 없는 하나입니다. 당신은 그분과 하나로 연합되었습니다. 요한복음 14:20에 나오는 그분의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그 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 할렐루야!

바울은 고린도후서 3:5에서 성령으로 말미암아 그가 경험한 복음에 대해 기록했습니다. “우리가 무슨 일이든지 우리에게서 난 것 같이 생각하여 스스로 만족할 것이 아니니 우리의 만족은 오직 하나님께로부터 나느니라”

바울은 자신의 삶에 관해 글을 쓰면서 “나의 만족은 하나님께 있느니라”고 말했습니다.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바울은 빌립보에 있는 성도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빌 4:13)고 말했습니다. 바울은 어떻게 그런 사고방식을 가질 수 있었을까요?

그는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의 의미를 이해했기 때문입니다. 바울은 자신이 더 이상 평범하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그리스도와 하나가 되었는데, 이는 신성과의 하나 됨을 의미합니다.

고린도전서 6:17은 “주와 합하는 자는 한 영이니라”고 선포합니다.
당신은 주님과 하나입니다. 그러므로 “나의 만족은 하나님께 있느니라”고 담대하게 선포하십시오.

즉, 하나님의 능력이 당신 안에서, 당신을 통해 일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바로 그것이 당신이 무적이고, 항상 번영하며, 열매를 맺고 생산적인 이유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고백

그리스도께서 내 안에 거하시고, 나는 그분 안에 거합니다. 나는 그분과 뗄 수 없는 하나이며, 그분의 몸, 그분의 살, 그분의 뼈의 일부입니다. 나는 그분이 그분의 영광을 나타내시고, 그분의 다양한 지혜를 한계 없이 드러내시는 그릇입니다. 나의 만족은 그분께 있고, 그분을 통해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오늘 그리고 항상 이 신성한 실재를 인식하며 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 14:20, 고전 6:15, 빌 4:13

(새번역) 요한복음 14:20 그 날에 너희는, 내가 내 아버지 안에 있고, 너희가 내 안에 있으며, 또 내가 너희 안에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6:15 여러분의 몸이 그리스도의 지체라는 것을 알지 못합니까? 그런데, 내가 그리스도의 지체를 떼어다가 창녀의 지체를 만들 수 있겠습니까? 그럴 수 없습니다.

(새번역) 빌립보서 4:13 나에게 능력을 주시는 분 안에서,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 1년 성경읽기

계 9, 욘 1-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