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복음으로 기쁨가득한 하루되시길 축복합니다.

☘️ 복음의 가장 위대한 소식

The Greatest News Of The Gospel

“사망이 한 사람으로 말미암았으니 죽은 자의 부활도 한 사람으로 말미암는도다 아담 안에서 모든 사람이 죽은 것 같이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사람이 삶을 얻으리라”(고전 15:21-22)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셨을 때 온 세상이 그분과 함께 십자가에 달렸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모든 인간은 그분 안에서 십자가에 못 박혔습니다. 예수님은 세상의 구원자이셨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모든 죄인, 즉 살아있는 모든 사람과 그전에 살았던 모든 사람을 대신하셨습니다.

로마서 5:12은 말합니다.
“그러므로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오고 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들어왔나니 이와 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이르렀느니라.”

아담은 첫 번째 인간이었고, 그의 불순종을 통해 죄가 세상에 들어왔습니다. 그 결과, 하나님으로부터의 분리인 영적 죽음이 모든 사람에게 임했습니다. 아담으로부터 죄가 인류에게 퍼졌고, 이 세상에 태어난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우리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셨습니다. 그분의 십자가는 모든 인간이 그분 안에서 십자가에 못 박혔음을 의미합니다. 예수님이 그들의 자리를 대신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죄가 이미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값이 치러졌음을 알려야 합니다. 그분의 죽음으로 값이 치러졌습니다. 그러나 죄의 값을 치르는 것은 인류를 죄의 형벌로부터 구원했을 뿐, 죄의 삶으로부터 구원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리스도의 죽음은 당신을 향한 모든 고소를 해결했습니다. 이는 매우 중요하지만, 그리스도의 죽음이 당신을 하나님과 화목하게 한 것은 아닙니다. 복음의 좋은 소식은 단지 예수님이 죽으셨다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그분의 죽음은 근본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더 영광스러운 부분은 그분의 부활입니다! 부활이 없었다면 영생도, 의도 없었을 것입니다.

참된 구원의 메시지는 예수님의 부활에 기초합니다. 기독교는 예수님의 부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의 생명도 부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세례를 받음으로 그와 함께 장사되었나니 이는 아버지의 영광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심과 같이 우리로 또한 새 생명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함이라”(롬 6:4)

기독교는 예수님의 부활을 기뻐합니다. 기독교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승리, 의, 믿음, 소망, 사랑의 생명을 기뻐합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스러운 복음과 그분의 부활의 능력에 감사드립니다. 그분의 죽음을 통해 나를 향한 모든 고소는 해결되었고, 그분의 부활을 통해 나는 영생을 얻었습니다. 나는 신성한 생명의 실재 가운데 살며, 죄와 죄의 지배로부터 자유합니다. 나는 내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승리를 기뻐하며, 오늘 의와 능력과 다스림 가운데 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롬 4:23-25, 고후 5:19-21, 롬 6:3-4

(새번역) 로마서 4:23 “그가 의롭다는 인정을 받았다” 하는 말은, 아브라함만을 위하여 기록된 것이 아니라,
(새번역) 로마서 4:24 하나님께서 의롭다고 여겨 주실 우리, 곧 우리 주 예수를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리신 분을 믿는 우리까지도 위한 것입니다.
(새번역) 로마서 4:25 예수는 우리의 범죄 때문에 죽임을 당하셨고, 우리를 의롭게 하시려고 살아나셨습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5:19 곧 하나님께서 사람들의 죄과를 따지지 않으시고, 화해의 말씀을 우리에게 맡겨 주심으로써, 세상을 그리스도 안에서 자기와 화해하게 하신 것입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5:20 그러므로 우리는 그리스도의 사절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시켜서 여러분에게 권고하십니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대리하여 간청합니다. 여러분은 하나님과 화해하십시오.
(새번역) 고린도후서 5:21 하나님께서는 죄를 모르시는 분에게 우리 대신으로 죄를 씌우셨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새번역) 로마서 6:3 ㉠세례를 받아 그리스도 예수와 하나가 된 우리는 모두 세례를 받을 때에 그와 함께 죽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지 못합니까? / ㉠또는 ‘침례’
(새번역) 로마서 6:4 그러므로 우리는 ㉢세례를 통하여 그의 죽으심과 연합함으로써 그와 함께 묻혔던 것입니다. 그것은, 그리스도께서 아버지의 영광으로 말미암아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아나신 것과 같이, 우리도 또한 새 생명 안에서 살아가기 위함입니다. / ㉢또는 ‘침례’

📚 1년 성경읽기

롬 8:1-17, 시 68-69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