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일 수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싱령으로 충만한 하루를 주셨습니다.
☘️ 초자연적인 일이 필요합니다
It Requires The Supernatural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 1:8)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는 초자연적인 일이 필요합니다. 제가 “굉장한” 일이라고 말하지 않고 초자연적인 일이라고 말한 것에 주목해 주십시오.
초자연적인 일은 성령으로 말미암은 일입니다. 하나님의 영이 우리 안에 계시고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그분은 우리 삶의 능력이십니다.
우리의 자격은 그분 안에 있습니다. 고린도후서 3장 5-6절은 말합니다. “우리가 무슨 일이든지 우리에게서 난 것 같이 스스로 만족할 것이 아니니 우리의 만족은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나느니라 그가 또한 우리를 새 언약의 일꾼 되기에 만족하게 하셨으니…”
당신이 부름 받은 사역은 성령님께서 당신에게 맡기신 성령님의 사역입니다. 성령님 없이는 그 사역을 완수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성령님과 함께라면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성령님과의 관계가 필수적인 이유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초기 제자들이 나가서 복음을 전하기를 원하셨고, 그들에게 심오한 지시를 주셨습니다. “볼지어다 내가 내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것을 너희에게 보내리니 너희는 위로부터 능력으로 입혀질 때까지 이 성에 머물라 하시니라”(눅 24:49)
그 능력은 사도행전 2:1-4에 약속된 대로 그들이 성령으로 충만해졌을 때 임했습니다.
그 순간부터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역동적인 전도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담대하게 복음을 전파했고 성령으로 말미암아 기적, 표적, 기이한 일을 통해 하나님의 능력을 나타냈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메시지는 초자연적인 일이 없다면 인간적으로 믿기 어려운 메시지입니다. 사실, 오늘날 사람들보다 성경 시대의 사람들이 믿기 더 쉬웠지만, 그때도 그들은 여전히 초자연적인 일이 필요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우리는 얼마나 더 초자연적인 일이 필요하겠습니까! 우리는 우리 메시지에 대한 증거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하늘 아버지는 이를 완전히 알고 계시며 이미 필요한 공급을 하셨습니다.
당신은 하나님께 증거를 달라고 그분을 설득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오히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증거가 필요하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분이 증거를 주시는 분이십니다.
많은 사람이 “오 하나님, 나는 능력으로 복음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기도하지만, 하나님은 이미 그 사실을 알고 계십니다. 사실 그분이 당신의 마음에 그 갈망을 불러일으키신 분입니다.
따라서 그분께서 당신이 취해야 할 단계들을 인도하실 때 주의 깊게 들으십시오.
당신은 성령을 받았으므로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읽은 것처럼 효과적인 증인, 증거를 만드는 자가 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삶에서 역사하는 그분의 은혜를 신뢰하십시오. 그분의 말씀을 신뢰하십시오. 그분이 당신에게 말씀하시고 인도해 주실 때, 그 인도를 받으십시오.
그분의 인도는 항상 초자연적입니다. 겉으로는 대단해 보이지 않을지라도 그분의 인도는 초자연적입니다.
🍇 기도
주 예수 이름으로 나는 항상 성령의 능력으로 기능합니다. 나는 내 생각과 말을 고무시키고, 기적적인 표적과 기사로 내 메시지를 확증하시는 성령님께 내 자신을 내어드립니다. 나는 신성한 능력과 해결책을 주는 자입니다. 나를 통해 하나님의 영으로 말미암아 사람들의 삶이 변화되고 열방이 영향을 받습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슥 4:6, 고전 2:4-5, 행 14:3
(새번역) 스가랴 4:6 그가 내게 이렇게 말해 주었다. “이것은 주님께서 스룹바벨을 두고 하신 말씀이다. ‘힘으로도 되지 않고, 권력으로도 되지 않으며, 오직 나의 영으로만 될 것이다.’ 만군의 주님께서 말씀하신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2:4 나의 말과 나의 설교는 ㉢지혜에서 나온 그럴 듯한 말로 한 것이 아니라, ㉣성령의 능력이 나타낸 증거로 한 것입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지혜의 설득력으로’ ㉣그, ‘영과 능력의 나타남으로’
(새번역) 고린도전서 2:5 그것은, 여러분의 믿음이 사람의 지혜에 바탕을 두지 않고 하나님의 능력에 바탕을 두게 하려는 것이었습니다.
(새번역) 사도행전 14:3 두 사도는 오랫동안 거기에 머물면서, 주님을 의지하여 담대하게 말하였다. 주님께서는 그들의 손으로 표징과 놀라운 일을 행하게 하셔서, 그들이 전하는 은혜의 말씀을 확증하여 주셨다.
📚 1년 성경읽기
마 19:16-20:16, 출 1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