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승리를 주셨습니다
?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복된 삶에 대한 비전을 보십시오
See Visions Of Your Blessed Life In Christ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세에 내가 내 영을 모든 육체에 부어 주리니 너희의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너희의 젊은이들은 환상을 보고 너희의 늙은이들은 꿈을 꾸리라”(행 2:17)
오늘의 본문구절에서 베드로는 요엘서 2:28에 있는 요엘 선지자의 말을 반복했습니다. 요엘 선지자가 “하나님께서 너희 젊은이들에게 환상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말하지 않은 것에 주목하십시오.
오히려 하나님은 요엘 선지자를 통해 “너희의 젊은이들은 환상을 볼 것이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영의 비전이나 계시 또는 실재를 밝혀주시는 것과는 다릅니다. 우리가 의식적으로, 우리의 영으로 비전을 봐야 합니다.
이것은 이 마지막 시대에 교회가 경험하게 될 축복의 한 부분입니다.
실제로 당신은 비전을 보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복된 삶에 대한 비전을 보십시오.
당당하게 승리하는 삶을 사는 비전을 보면서 그리스도의 사랑과 능력과 의 안에서 걸어가십시오!
만약 두려움이나 죽음, 질병, 가난 그리고 실패가 연상되면 그러한 것들을 거부하십시오. 그런 다음 당신의 마음을 즉시 하나님 말씀의 실재로 바꾸고 다시 그 말씀에 집중하십시오.
그리하여 당신의 마음이 바른 비전들을 보도록 당신 자신을 다시 프로그램하고 조정하십시오.
이것을 연습하면, 당신은 하나님께서 당신의 삶에서 하시는 일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주목해야 할 흥미로운 점은 당신이 거듭나자마자 하나님께서 당신을 훈련시킨 첫 번째 일이 바로 이것이었다는 사실입니다.
고린도후서 5:17은 말씀합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여기서 “보라”라는 단어는 헬라어로 “이도우(idou)”인데, 이는 선지자의 눈으로 살피고 본다는 뜻인 히브리어 “카자흐(kazah)”와 비슷합니다.
성령님께서는 사도 바울을 통해 당신이 그리스도 안에서 누구인지에 대한 바른 비전을 보기를 원하십니다. 그분은 당신이 거듭난 자신을 보기를 바라십니다.
새 생명을 가지고 있는 자신을 보십시오.
당신이 성공할 수밖에 없는 사람임을 보십시오.
당신이 번영하고, 건강하며, 강건하고, 승리 가운데 걷고 있음을 보십시오!
당신이 주님 안에서 의롭고 거룩하고 완전하며, 주님의 사랑을 받는 자임을 보십시오. 당신은 주님의 영광의 광채일 뿐만 아니라, 그분의 은혜와 긍휼과 선하심을 당신의 세상에 전달하며 나누는 자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가 더 위대한 영광 안에 살 수 있는 방법을 보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제 마음의 한계와 감각을 뛰어넘어 그리스도 안에서 제가 받은 축복과 아버지께서 부여해주신 모든 것 그리고 저를 어떤 존재가 되게 하셨는지를 봅니다. 저는 항상 영광과 의와 온전함과 보호하심과 축복을 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욜 2:28-29 , 전 3:11
(새번역) 요엘 2:28
“그런 다음에, 내가 모든 사람에게 나의 영을 부어 주겠다. 너희의 아들딸은 예언을 하고, 노인들은 꿈을 꾸고, 젊은이들은 환상을 볼 것이다.
(새번역) 요엘 2:29
그 때가 되면, 종들에게까지도 남녀를 가리지 않고 나의 영을 부어 주겠다.
(새번역) 전도서 3:11
하나님은 모든 것이 제때에 알맞게 일어나도록 만드셨다. 더욱이, 하나님은 사람들에게 과거와 미래를 생각하는 감각을 주셨다. 그러나 사람은, 하나님이 하신 일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깨닫지는 못하게 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