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일 화요일
? 그 어느 때보다 위대하고 강한 교회
The Church – Greater And Stronger Than Ever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할 것이요 또한 그보다 큰 일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라”(요 14:12)
오늘날 교회는 그 어느 때보다 더 강력하고 영광스럽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초대 교회가 현재의 교회보다 더 위대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아마 자기 주변에 일어나는 모습만 보고 교회는 다 그렇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마지막 시대에 이런 일이 일어났으면 하고 예언하는 동안 우리는 이미 수년간 그렇게 살아오고 있으며 심지어 계속해서 점점 향상되고 있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이 성전의 나중 영광이 이전 영광보다 크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내가 이 곳에 평강을 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학 2:9)
오늘날 교회는 하나님의 왕국으로 엄청나게 많은 영혼을 추수하여 거두어들이고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열방으로 퍼져 견고한 진과 장벽을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읽고 있는 이 매일 묵상집인 『말씀의 실재』는 현재 하늘 아래 있는 모든 나라에 배포되고 있습니다. 이 책은 훨씬 더 멀리 전파되어 모든 도시와 지역과 마을에 침투해 들어가 마침내 모든 인간 세상에 미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에 복음은 멈출 수 없으며, 성령의 능력이 우리가 더 많은 일을 하도록 밀어주고 있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패배한 교회로서 도망치듯 휴거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이 세상에는 장차 우리 하늘 아버지로부터 이루어지는 심판이 임할 것입니다.
아버지께서는 세상을 심판하시기 전에 우리를 데려가실 것입니다. 그렇다 할지라도, 심판이 임하기 전에 우리가 이 세상의 세력을 다루고 길들일 것입니다.
우리는 정복자보다 더 나은 자입니다.
시편 기자가 다음과 같이 선언한 것은 당연합니다.
“성도들은 영광 중에 즐거워하며 그들의 침상에서 기쁨으로 노래할지어다 그들의 입에는 하나님에 대한 찬양이 있고 그들의 손에는 두 날 가진 칼이 있도다 이것으로 뭇 나라에 보수하며 민족들을 벌하며 그들의 왕들은 사슬로, 그들의 귀인은 철고랑으로 결박하고 기록한 판결대로 그들에게 시행할지로다 이런 영광은 그의 모든 성도에게 있도다 할렐루야”(시 149:5-9)
? 고백
나는 그리스도의 영광스러운 몸에 속한 중요한 지체이므로 파괴될 수 없고 정복당할 수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가 나를 통해 행진하고 있으므로 음부의 문들은 교회를 이기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모든 열방 가운데 그리스도의 깃발을 담대히 높이 들어 온 세상에 나타냅니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 참고 성경
단 7:18, 행 19:20
(새번역) 다니엘 7:18
그러나 가장 높으신 분의 성도들이 나라를 얻을 것이며,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그것을 누릴 것이다.’
(새번역) 사도행전 19:20 이렇게 하여 주님의 말씀이 능력 있게 퍼져 나가고, 점점 힘을 떨쳤다.
?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