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4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승리를 선포합니다

? 하나님의 빛을 켜십시오

Turn His Light On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사 60:1)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님의 빛입니다.
하나님의 빛을 켜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보이지 않는 영의 세계의 실재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놓쳤다고 생각한 모든 것이 놓친 것이 아니었음을 갑자기 발견할 것입니다. 당신은 가진 적이 없다고 생각한 모든 것을 실상은 풍성히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빛을 켰다면 다시는 끄지 마십시오.
왜입니까?
당신은 하나님의 빛 곧 하나님의 의와 속량과 의롭게 됨과 지혜와 번영의 빛 가운데 걷도록 부름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새로운 피조물의 빛 가운데 걸어가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거나 들으면, 때로 이 세상에 있지 않는 것 같이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이 세상의 것들인 고통과 어둠과 실망스러운 일들과 삶의 위기들이 사라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이 신기루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성령님에 의해서 진정한 생명의 영역으로 옮겨진 것입니다.

“예배드리는 동안 말씀을 들을 때는 하늘에 있는 것 같았는데 지금은 현실로 돌아왔습니다.”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이런 맥락에서 현실(혹은 실재)로 돌아왔다는 의미는 어둠으로 돌아왔다는 뜻입니다. 당신이 받은 것을 붙잡고는 이렇게 말하십시오.

“예배드리는 동안에 본 영광이 진짜다. 나는 그것을 붙잡는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어디에 있고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보고 싶습니까? 하나님의 빛을 켜십시오.

햇빛이나 전기 불빛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이 보지 못할 많은 것들이 존재합니다. 참된 빛인 하나님의 빛은 당신이 신성한 건강에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줍니다.

그 빛은 당신이 하나님의 뜻 한가운데에 있다는 것과 모든 것이 괜찮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하나님의 상속자요 그리스도와 함께한 공동상속자로 보십니다.

그러므로 당신도 하나님께서 보시는 대로 당신 자신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결코 불평하는 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 고백
하나님의 말씀은 내 발의 등이요 내 길의 빛입니다. 말씀의 빛으로 볼 때 나는 왕족이므로, 나는 나를 승리하고 번영하며 건강하고 지혜로우며 강한 자로 봅니다. 그러므로 나는 이 진리의 빛 가운데 걷습니다.

? 참고 성경

고후 4:6, 요 8:12

(새번역) 고린도후서 4:6
㉠”어둠 속에 빛이 비쳐라” 하고 말씀하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마음 속을 비추셔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나타난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지식의 빛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 ㉠창 1:3

(새번역) 요한복음 8:12
예수께서 다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세상의 빛이다. 나를 따르는 사람은 어둠 속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