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기뻐하기로 선택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씨입니다
We’re The Seed Of Jesus Christ
“그를 상하게 하는 것이 주를 기쁘시게 하였기에, 주께서 그를 고난에 두셨도다. 주께서 그의 혼을 속죄제물로 만드실 때, 그가 자신의 씨를 보리니 그가 자신의 날들을 늘릴 것이요, 주의 기쁨이 그의 손에서 번창하리라.”(사 53:10, 한글킹제임스)
성령님께서는 선지자 이사야를 통하여 메시아께서 속죄제물로 오실 것과, 그가 그의 “씨”를 보게 되며 그의 날들이 길 것이라는 사실을 예언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씨는 바로 교회입니다.
주 예수님께서는 교회를 통하여 그분의 날들을 늘리십니다.
예수님께서는 세상에 오셔서 사시며 이 세상을 정복하셨고, 죽으시고 장사되시고 부활하셨으며, 승천하셨습니다.
그러나 그분의 삶은 오늘날에도 우리를 통해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그분의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입니다.
그분께서는 우리를 의지해서, 우리를 통해 살고 계십니다.
사도행전 1:1은 “…예수께서 행하시며 가르치시기를 시작하신 것” 즉 그분께서 행하신 놀라운 일들과 하나님의 왕국에 대한 가르침에 대해 말씀합니다.
사도행전을 더 읽어보면 당신은 주님께서 그분이 택하신 사도들을 통하여 계속해서 같은 일들을 가르치고 행하셨음을 발견할 것입니다.
사도들은 또 다시 다른 이들에게 같은 가르침을 주었고, 마침내 우리에게까지 온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일은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우리는 그분께서 가르치셨던 것과 같은 것들을 가르치고, 그분께서 행하신 것과 같은 일들을 행하는 그분의 대사들입니다.
이사야 53:8은 말씀합니다.
“…그가 살아 있는 자들의 땅에서 끊어짐은 마땅히 형벌 받을 내 백성의 허물 때문이라.”
세상은 예수님이 완전히 끝났다고 생각했지만, 당신과 내가 있습니다!
오늘, 당신이 나타나면 예수님께서 나타나신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당신을 통해 살고 계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누군가 예수님이 어떤 분이신지 알아야 한다면, 그는 당신을 보면 됩니다!
당신은 그분의 영광의 광채이자 본체의 형상이며, 그분의 생명에 참여한 자이고, 그분의 사랑과 의와 은혜를 나타내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오늘 이 땅에서 그분을 대표한 자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제게 부어주신 아버지의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저를 통하여 이 세상에 아버지를 드러내시니 감사드립니다. 저는 주님의 영광의 광채이자 본체의 형상이며, 제 삶은 하나님의 영광과 찬미가 드러난 것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갈 2:20, 고후 5:20
(새번역) 갈라디아서 2:20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박혔습니다. 이제 살고 있는 것은 내가 아닙니다. 그리스도께서 내 안에서 살고 계십니다. 내가 지금 육신 안에서 살고 있는 삶은, 나를 사랑하셔서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내어주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살아가는 것입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5:20
그러므로 우리는 그리스도의 사절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시켜서 여러분에게 권고하십니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대리하여 간청합니다. 여러분은 하나님과 화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