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주님께 영광을~
? 주님은 당신이 행하도록 나아가게 하십니다
He Propels You To Action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빌 2:13)
오늘의 본문구절은 얼마나 아름다운 말씀입니까!
주님은 우리에게 소원을 두고 우리가 그분의 뜻을 행하도록 나아가게 하십니다.
당신 안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은 성령님입니다. 그분은 여기에 우리와 함께 계신 분이신데, 당신 안에 살고 계십니다.
당신의 삶에서 행하시는 그분의 사역 중 하나는 아버지께서 기뻐하시는 일을 당신이 행하도록 나아가게 하시는 것입니다.
이는 당신이 아버지의 온전한 뜻을 알거나 행하기 위해 더 이상 고군분투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잘못 믿고서 이런 식으로 말합니다.
“만약 하나님께서 내가 그분의 기쁘신 뜻을 행하게 하신다면 나는 그 일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그 일을 못하게 하신다면 그것은 처음부터 나를 향한 그분의 뜻이 아니었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일하게 하실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빌립보서 2:13에서 읽은 말씀과 어긋납니다. 성령님이 사도 바울을 통해 가르치신 것은, 성령님은 우리와 협력하신다는 것입니다.
성령님은 우리의 삶에서 그분의 사역을 수행하십니다. 그분은 우리 안에서 그 일을 수행하십니다. 성령님은 당신 안에서 일하도록 부름 받으셨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이 성령님과 교제함으로써 그분께서 그분의 사역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당신이 더 많이 성령님과 교제할수록 그분은 당신의 삶에 그분의 사역을 더 많이 행하십니다. 그분과의 교제로 인해 당신에게는 갈망이 생깁니다. 그러면 당신은 그분의 뜻을 행하는 데 어떤 문제도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언제나 그분의 뜻을 행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성령님과의 교제 가운데 그분이 당신을 자극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에스겔 선지자가 이렇게 말한 것은 당연합니다.
“그가 내게 말씀하실 때에 그 영이 내게 임하사 나를 일으켜 내 발로 세우시기로 내가 그 말씀하시는 자의 소리를 들으니”(겔 2:2)
성령님께서 당신을 일으켜 세워서 무엇을 하게 하거나 어떤 말을 하게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분은 당신을 단지 로봇처럼 조종하지 않으십니다.
그렇습니다.
당신은 성령님의 자극을 의식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성령님이 당신 안에서 활동하셔서 당신이 행하도록 이끄시는 분이심을 알고 있습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께서 제게 주신 놀라운 선물이신 성령님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성령님께서는 저를 탁월함으로 이끄시는 분이십니다. 제 안에 있는 그분의 지혜는 저를 모든 면에서 번영하고 뛰어나며 승리하게 하는 능력입니다. 성령님과의 교제를 통해서 저는 아버지의 음성에 더욱 예민해져서 아버지의 자극에 저를 내어드립니다. 아버지께서 축복하신 일들과 계획과 목적이 제 안에서 저를 통해 성취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히 10:7, 겔 3:12
(새번역) 히브리서 10:7
그래서 내가 말하였습니다. ‘보십시오, 하나님! 나를 두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대로 나는 주님의 뜻을 행하러 왔습니다.'”
(새번역) 에스겔 3:12
그 때에 주님의 영이 나를 들어 올리시는데, 주님의 영광이 그 처소에서 나타날 때에, 내 뒤에서 지진이 터지는 것같이 크고 요란한 소리가 들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