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7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주님의 임재가 함께하는 주일되세요
? 말로 다스리기
Reigning Through Words
“한 사람의 범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그 한 사람을 통하여 왕 노릇 하였은즉 더욱 은혜와 의의 선물을 넘치게 받는 자들은 한 분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생명 안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롬 5:17)
오늘 당신이 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일은 오늘의 본문구절이 당신의 일부가 될 때까지 묵상하는 것입니다.
확대번역본(AMP)은 위 구절의 후반부를 “이 의의 선물을 받은 자들은 생명 안에서 왕으로서 다스린다”라고 번역함으로써 좀 더 아름답게 표현했습니다.
그것은 이 땅에서 통치하는 것을 말합니다.
즉 이 땅에서 왕과 같은 삶을 사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5:10은 말씀합니다.
“그들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들을 삼으셨으니 그들이 땅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 하더라”
전도서 8:4에 나타나 있는 왕의 특징 중 하나를 살펴봅시다. “왕의 말은 권능이 있나니…”(전 8:4) 왕은 말로 다스립니다.
당신은 왕입니다.
그러므로 말로 다스리십시오.
당신이 두려움에게 떠나라고 명하면, 두려움은 떠날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질병의 공격을 받을 때 그 질병의 이름을 대면서 떠나라고 명한다면, 그 병은 떠날 것입니다!
삶 가운데 있는 모든 것은 저마다 지능을 가지고 있어서, 왕이 하는 말을 인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바로 말로 그것들을 다스려야 하는 왕입니다!
왜 당신이 바르게 말해야 하고 당신의 믿음을 무효화시켜서는 안 되는지 아시겠습니까?
몸에 질환이나 질병의 증상이 느껴질 때 그것에 굴복하지 마십시오! 단지 말로 변화를 일으키십시오!
당신이 하는 모든 말은 변화를 일으키도록 영적인 영역에서 나온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요한복음 6:63에서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은 영이요 생명이라”고 하셨고, 요한일서 4:17에서는 “…주께서 그러하심과 같이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러하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공허하고 효력이 없으며 쓸모없는 말들을 하지 마십시오. 보통 사람들은 아무렇게나 말할지라도, 당신은 결코 그래서는 안 됩니다!
당신은 영적인 사람이므로 당신이 하는 말에는 창조적인 능력이 있습니다.
통치의 자리를 차지하고서, 예수 이름 안에서 말로 상황들을 다스리십시오. 모든 폭풍에게 예수 이름으로 잠잠하라고 명하십시오.
삶에서 희생자가 되기를 거절하고, 왕으로서 생명 안에서 말로 다스리고 통치하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임재 가운데 담대하게 설 수 있게 하는 의의 선물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의의 선물을 받은 자이기에 생명 안에서 왕으로 다스립니다. 저는 옳은 말만을 함으로써 저의 가족과 건강과 사업과 사역에서 변화를 일으킵니다. 저는 의 안에 걷고 의의 일들을 행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계 5:10, 전 8:4
(새번역) 요한계시록 5:10
주님께서 그들을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가 되게 하시고, 제사장으로 삼으셨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땅을 다스릴 것입니다.” / ㉠또는 ‘땅 위에서’
(새번역) 전도서 8:4
왕의 말이 곧 최고의 법인데, 누가 감히 그에게 “왜 그렇게 하십니까?” 하고 말할 수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