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3일 월요일
할렐루야~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도 말씀을 믿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나.
? 모든 만물이 당신 것입니다
All Things Are Yours
“그런즉 누구든지 사람을 자랑하지 말라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고전 3:21)
베드로후서 1:3은 말씀합니다.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
이 말씀은 놀라운 말씀입니다!
정말로 이게 사실일까요?
하나님께서 그렇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에 분명한 사실입니다!
당신의 능력이나 인간의 지혜가 아닌, 하나님의 신성한 능력이 당신에게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이는 당신이 부족하거나 결핍할 수가 없다는 뜻입니다. 모든 것이 당신 것인데 어떻게 당신 자녀의 학비가 부족할 수 있겠습니까?
모든 것이 당신 것인데 어떻게 당신의 사업이 부도날 수 있겠습니까? 모든 것이 당신 것인데 왜 프로젝트를 위해 금융업자를 찾아다닐 수 있겠습니까? 모든 것이 당신 것인데 왜 창업할 돈을 달라고 울며 구걸하겠습니까?
문제는 당신이 온전히 믿지 않는데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모든 것이 당신 것이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순간, 상황은 바뀔 것입니다.
이것은 우화나 동화가 아닙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상속자이며 그리스도와 함께한 공동 상속자이기 때문에 모든 것은 정말로 당신 것입니다.
온 세계가 하나님 것입니다.
학개 2:8에서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은도 내 것이요 금도 내 것이니라…” 당신은 그리스도와 공동상속자이기 때문에 은과 금도 당신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말씀이며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으셨습니다. 이를 믿으십시오. 당신이 그리스도와 함께한 공동상속자이므로 결코 삶 속에서 가난하거나 파산할 수 없다고 의식적이고 일관되게 확언하십시오.
바로 지금, 오른 손을 당신의 가슴에 얹고 “모든 것이 나의 것이다. 하나님께서 생명과 경건에 필요한 모든 것을 내게 주셨다.”라고 선언하십시오.
자, 어떻게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주셨습니까? 베드로후서 1:3의 후반부는 말씀합니다.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
하나님과 그분의 말씀을 아는 지식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계속 증가하는 영광과 넘치도록 풍족한 삶에 이르는 티켓입니다.
그러므로 말씀 안에 그리고 말씀과 함께 거하십시오. 날마다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십시오.
? 고백
주님은 나의 목자입니다. 나는 모든 좋은 것에 대해 부족하지 않고 모자라지 않습니다. 나는 하나님의 상속자이며 그리스도와 함께한 공동 상속자입니다. 세상이 나의 것입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재정적인 풍요와 초자연적인 형통의 유산을 누리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 참고 성경
시 68:19, 롬 8:17, 시 16:6(NKJV)
(새번역) 시편 68:19
날마다 우리의 주님을 찬송하여라. 하나님께서 우리의 짐을 대신 짊어지신다. 하나님은 우리의 구원이시다. (셀라)
(새번역) 로마서 8:17
자녀이면 상속자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그리스도와 함께 영광을 받으려고 그와 함께 고난을 받으면, 우리는 하나님이 정하신 상속자요, 그리스도와 더불어 공동 상속자입니다.
(새번역) 시편 16:6
줄로 재어서 나에게 주신 그 땅은 기름진 곳입니다. 참으로 나는, 빛나는 유산을 물려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