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하나님의 사랑안에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 능력을 구하지 말고 능력을 선포하십시오
Don’t Ask For Strength…Declare Strength
“이러므로 내가 하늘과 땅에 있는 각 족속에게 이름을 주신 아버지 앞에 무릎을 꿇고 비노니 그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너희 속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시오며”(엡 3:14-16)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빌 4:13)
사도 바울이 깨달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대단히 아름답고 강력합니다. 오늘의 본문구절에 나오는 그의 기도를 보십시오.
그가 자신이 아니라 에베소의 교회가 성령으로 말미암아 그들의 속사람이 능력으로 강건해지기를 기도하고 있었다는 것에 주목하십시오.
바울은 그것이 그리스도인이 기능해야 하는 수준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을 위해 그렇게 기도했던 것입니다. 그는 이미 그 수준에서 기능하고 있었습니다. 빌립보서 4:13에서 바울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분이 당신의 능력이심을 알고 있습니까? 그분을 당신 생명의 능력으로 인식해 왔습니까?
다윗은 시편 27:1에서 “주님은 내 생명의 능력이시다”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분이 당신의 능력이시므로, 당신에게 두려워할 것은 전혀 없습니다.
당신에게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한계도 없습니다.
당신은 항상 모든 상황에서 승리합니다.
주님이 당신의 능력이심을 항상 확언하십시오. 그것이 영적으로 성숙한 자의 언어입니다. 하나님께 능력을 구하지 말고, 그분이 당신의 능력이심을 확언하십시오.
“나는 모든 일에 대해 능력으로 활기차다. 나의 능력이신 그리스도를 통해 나는 모든 일을 할 수 있다”고 선포하십시오.
그렇습니다. 복음을 받아들이기 전에, 당신은 연약하고 소극적이며 쉽게 포기하며 도전적인 상황들은 대면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우리가 아직 연약한 때에 기약대로 그리스도께서 경건하지 않은 자를 위하여 죽으셨다”(롬 5:6)고 말씀합니다!
이제 당신은 그분의 신성한 능력으로 인해 안으로부터 불이 켜졌습니다. 당신은 담대하고 용감하며 믿음 안에서 담대합니다.
성경에 따르면 그분은 우리에게 능력과 사랑과 건전한 영을 주셔서(딤후 1:7), 그것이 당신이 부르는 노래가 되었다고 합니다.
당신은 두려움 없이 무슨 일이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당신 안에서 능력으로 행하시는 주님의 역사하심을 따라 그분을 위해 더 큰 일들을 할 것이라고 확언하십시오.
? 기도
주님은 내 생명의 능력이십니다. 그분의 능력으로 인해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분의 충만함 안에서 충만합니다. 그러므로 어떤 일도 감당합니다. 나는 환경을 다스립니다. 나는 내 안에서 능력으로 역사하시는 그분의 능력을 따라 생명 안에서 다스리며 통치합니다.
? 참고 성경
골 1:29, 빌 4:13
(새번역) 골로새서 1:29
이 일을 위하여 나도 내 속에서 능력으로 작용하는 그분의 활력을 따라 수고하며 애쓰고 있습니다.
(새번역) 빌립보서 4:13
나에게 능력을 주시는 분 안에서,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 1년 성경읽기
마태복음 26:1-30절
출애굽기 32-33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