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1일 월요일
할렐루야~~ 새로운 한주를 기쁨으로 시작합니다.
? 말씀을 믿고 행하십시오
Believe And Live The Word
“너희는 말씀을 행하는 자가 되고 듣기만 하여 자신을 속이는 자가 되지 말라”(약 1:22)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너무나 오랫동안 감각 영역에서 살아왔습니다. 그들은 두통을 느끼면 가장 먼저 약 먹을 생각을 합니다.
자신들에게 아픔과 질병, 연약함을 다룰 능력이 있다는 것을 의식하지 못합니다. 신성한 생명을 갖고 있다는 것도 의식하지 못합니다.
그리스도인은 신성한 생명에 참여한 자, 곧 하나님과 같은 종류의 사람입니다. 당신 안에는 하나님의 그 생명이 있습니다.
그 생명은 당신을 단순한 인간적인 존재 이상이 되게 합니다. 아픔은 진정 당신 몸 안에 있을 수 없고, 있어서는 안됩니다.
왜냐하면 그리스도가 당신 육체의 생명이시기 때문입니다. 당신 안에 있는 그분의 임재가 죽을 수 밖에 없는 당신의 육체에 이미 생명을 준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여전히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아프고, 건강 문제들로 시달릴까요?
해답은 분명합니다.
무지하기 때문입니다.
시편기자는 “그들이 알지도 못하고 깨닫지도 못하여…”(시 82:5)라고 말했습니다.
예수님은 믿는 자들에 대해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뱀을 집어 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 즉 나으리라”(막 16:18)
위의 말씀은 하나님의 절대 주권을 선포한 것으로, 현재 시간의 현실이며 결과를 만들어 내는 것을 보장합니다.
말씀을 믿고 말씀대로 행동하십시오.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 말씀을 계속 훈련하십시오. 말씀을 믿고 그에 따라 행동하는 것은 당신의 삶에 말씀이 효력 있게 하는 방법입니다.
믿음은 자신이 믿는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행동하는 것입니다. 만약 행동이 없다면 믿음도 없고, 믿음이 없다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습니다.
말씀이 실재라고 끝까지 흔들리지 않고 주장하는 것이 믿음입니다.
말씀을 듣는 것은 당신 안에 믿음을 창출하지만(롬 10:17), 말씀을 따라 행하고, 살아내는 것은 당신을 탁월하고 번영하게 하며, 삶에서 위대한 성과를 만들어 냅니다.
♥️ 기도
귀하신 주님, 주님의 친절과 한없는 자비로 인해 주님을 경배합니다. 저를 신성한 본성에 참여한 자인 하나님과 같은 종류의 존재가 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영 안에 있는 주님의 생명과 본성으로 저는 보통 사람보다 나은 자가 됩니다. 저는 초자연적인 사람입니다. 제 인생은 탁월하며 영광으로 가득합니다. 오늘도 저는 그리스도의 통치 안에서 걸으며 나타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약 1:22-25) 너희는 말씀을 행하는 자가 되고 듣기만 하여 자신을 속이는 자가 되지 말라 누구든지 말씀을 듣고 행하지 아니하면 그는 거울로 자기의 생긴 얼굴을 보는 사람과 같아서 제 자신을 보고 가서 그 모습이 어떠했는지를 곧 잊어버리거니와 자유롭게 하는 온전한 율법을 들여다보고 있는 자는 듣고 잊어버리는 자가 아니요 실천하는 자니 이 사람은 그 행하는 일에 복을 받으리라
약 2:20-26) 아아 허탄한 사람아 행함이 없는 믿음이 헛것인 줄을 알고자 하느냐 우리 조상 아브라함이 그 아들 이삭을 제단에 바칠 때에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아니냐 네가 보거니와 믿음이 그의 행함과 함께 일하고 행함으로 믿음이 온전하게 되었느니라 이에 성경에 이른 바 아브라함이 하나님을 믿으니 이것을 의로 여기셨다는 말씀이 이루어졌고 그는 하나님의 벗이라 칭함을 받았나니 이로 보건대 사람이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고 믿음으로만은 아니니라 또 이와 같이 기생 라합이 사자들을 접대하여 다른 길로 나가게 할 때에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아니냐 영혼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 1년 성경읽기
사도행 전2:22-47절
역대하 8-11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