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일 월요일
할렐루야~ 은혜안에서 새로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 하나님은 당신을 위해 모든 일을 이미 다 하셨습니다

He’s Already Done Everything For You

  

“이미 믿는 우리들은 저 안식에 들어가는도다 그가 말씀하신 바와 같으니 내가 노하여 맹세한 바와 같이 그들이 내 안식에 들어오지 못하리라 하셨다 하였으나 세상을 창조할 때부터 그 일이 이루어졌느니라”(히 4:3)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이 당신을 위해 하셔야만 하는 모든 일을 다 하셨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당신에게 아직 남은 일은 이 사실을 깨닫고 그 빛 가운데 걸어가는 일뿐입니다. 

우리는 누군가에게 “하나님께서 오늘 당신을 치유하실 것입니다.” 또는 “주님이 당신 삶에서 새 일을 행하실 것입니다.”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영적인 어린아이를 위해 하는 말입니다.

본질적으로 하나님은 오늘날 당신을 치유하시거나 당신을 위해 모든 일을 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분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당신을 위해 이미 모든 일을 다 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십자가에서 당신을 치유하셨습니다. 

당신은 “그러나 어제 저는 가슴에 심한 통증을 느껴서 기도를 했더니,하나님이 저를 치유하셨습니다.”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하나님은 어제 당신을 치유하지 않으셨습니다. 당신은 그분이 2000년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을 위해 이미 하신 일을 단지 어제 자신의 것으로 삼았을 뿐입니다.

하나님은 하늘에서 당신의 사건을 위해 일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분은 그분의 원수들이 발등상이 되기까지 기다리며 앉아계십니다. 이것이 바로 성경이 말씀하는 바입니다. 

즉 하나님은 모든 일을 완수하셔서 지금 쉬고 계십니다. 예수님은 죽기 전에 십자가에서 무엇을 말씀하셨습니까?

“다 이루었다”(요19:30) 
예수님은 당신을 모든 곤경에서 건져내시는데 필요한 모든 일을 다 하셔서 영광의 생명으로 쏘아 올려주셨습니다. 

그분은 모든 인간의 고난을 끝내는데 필요한 모든 일을 다 하셨습니다.

바로 지금 무슨 일을 겪든지 상관없이 예수님은 당신을 위해 모든 문제를 해결하셨습니다. 하나님께 “무언가를 하셔서” 당신이 갈망하는 변화를 일으켜달라고 더 이상 기도하고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변화를 일으킬 능력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주 예수님은 마태복음 17:20에서 말씀하셨습니다.
“…만일 너희에게 믿음이 겨자씨 한 알 만큼만 있어도 이 산을 명하여 여기서 저기로 옮겨지라 하면 옮겨질 것이요 또 너희가 못할 것이 없으리라”

따라서 당신의 입술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능력을 말로 풀어놓을 때, 이 세상에서 당신이 못 다룰 것은 없습니다.

  

? 고백

복되신 주님, 주님의 말씀은 내 발의 등이요 내 길의 빛입니다. 나는 만물이 내 것이며 내게 불가능한 것이 없다는 진리를 의식하면서 걷습니다. 생명과 경건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내게 주신 사랑하는 아버지가 계심을 아는 것이 얼마나 영광스러운지요.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시 119:130) 주의 말씀을 열면 빛이 비치어 우둔한 사람들을 깨닫게 하나이다

시 23:1-3)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벧전 1:9-11)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이 구원에 대하여는 너희에게 임할 은혜를 예언하던 선지자들이 연구하고 부지런히 살펴서 자기 속에 계신 그리스도의 영이 그 받으실 고난과 후에 받으실 영광을 미리 증언하여 누구를 또는 어떠한 때를 지시하시는지 상고하니라

?1년 성경읽기

사도행전 11:19-30절
느헤미야 1-3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