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2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내안에 살아계신 성령안에서 은혜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하나님의 빛 안에서 걸으십시오
Walk In His Light
“내가 이르노니 너희는 성령을 따라 행하라 그리하면 육체의 욕심을 이루지 아니하리라”(갈 5:16)
어떤 그리스도인들이 육신과 싸우는 이유는 그들이 말씀을 따라 행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약 1:22).
하나님의 말씀은 성령 안에서 행하면 육체의 정욕을 이루지 않을 것이라고 분명히 말씀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오랫동안 육신을 십자가에 못 박으려고 노력해 왔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육신을 십자가에 못 박으라고 말씀하신 적이 없습니다. 육신은 당신이 거듭난 그 순간 이미 십자가에 못 박혔기 때문입니다.
갈라디아서 5:24은 말씀합니다.
“그리스도 예수의 사람들은 육체와 함께 그 정욕과 탐심을 십자가에 못 박았느니라”
그러므로 만약 육신과 싸우고 있다면, 그만두십시오. 그저 말씀대로 행동하십시오. 당신의 영에 있는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을 따라 행하십시오.
요한일서 1:7은 하나님이 빛 가운데 계신 것 같이 우리도 빛 가운데서 행하라고 말씀합니다. 다시 말해, 말씀에 계시된 대로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해 공급하신 것의 빛 가운데서 걸으십시오.
예를 들어, 로마서 6:14는 말씀합니다.
“죄가 너희를 주장하지 못하리니…” 그러므로 당신이 어떤 습관과 싸우고 있다면, 낙심하지 마십시오.
말씀을 사용하십시오.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의이다. 죄는 나를 다스릴 수 없다. 나는 속박의 멍에에 얽히는 것을 거절한다. 예수 이름으로 이 습관을 중지시킨다.”라고 확언하십시오.
자주 이렇게 선포하며 그 빛 안에서 행하기 시작하십시오. 그러면 머잖아 나쁜 습관은 사라질 것입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말씀으로 제게 생명의 길을 밝혀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버지의 말씀은 빛과 영광으로 가득합니다. 저는 저의 의의 본성의 빛 가운데 걸으며 사단과 죄와 육체와 그 정욕을 다스리는 통치권을 행사합니다. 저는 세상을 이겼으므로 날마다 승리하는 삶을 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히 12:1) 이러므로 우리에게 구름 같이 둘러싼 허다한 증인들이 있으니 모든 무거운 것과 얽매이기 쉬운 죄를 벗어 버리고 인내로써 우리 앞에 당한 경주를 하며
롬 6:14-18) 죄가 너희를 주장하지 못하리니 이는 너희가 법 아래에 있지 아니하고 은혜 아래에 있음이라 그런즉 어찌하리요 우리가 법 아래에 있지 아니하고 은혜 아래에 있으니 죄를 지으리요 그럴 수 없느니라 너희 자신을 종으로 내주어 누구에게 순종하든지 그 순종함을 받는 자의 종이 되는 줄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혹은 죄의 종으로 사망에 이르고 혹은 순종의 종으로 의에 이르느니라 하나님께 감사하리로다 너희가 본래 죄의 종이더니 너희에게 전하여 준 바 교훈의 본을 마음으로 순종하여 죄로부터 해방되어 의에게 종이 되었느니라
? 1년 성경읽기
막 15:1-20, 민 3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