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4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주님안에서 안식하며 기쁨으로 경배드립니다.

☘ 당신 안에 계신 성령님의 임재와 사역을 인정하십시오

Acknowledge His Presence And Ministry In You
  

“그분[하나님]이 친히 말씀하시기를 내가 어떤 식으로든 너희를 실망시키지도, 포기하지도, 도움 없이 떠나지도 않을 것이다. [나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고, [나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며, [나는 결코] 너희를 무력하게 놔두거나 저버리거나 [너희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너희를 붙들 테니 안심하라)…”(히 13:5, AMP)
  

하나님의 자녀인 당신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성령님이 당신 안에 계시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혼자 걷지 않을 것입니다. 

성령님은 항상 당신 안에서 당신과 함께 사십니다. 당신의 삶에서 행하시는 그분의 사역 중 하나는 당신과 교제 가운데 있으며 믿음을 강화하고 하나님의 뜻을 행하고 부르심을 완성하도록 당신 안에서 용기를 북돋아 주시는 것입니다.

성령님이 내재하시고 항상 계시는 것에 대해 의식적으로 감사함으로써 당신의 삶에서 그분이 하시는 일과 사역을 격려하십시오. 

나가서 복음을 전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그리스도를 증언할 때, 성령님이 당신과 함께 계심을 의식하십시오. 

말씀을 전하고 나눌 때, 겉으로는 당신이 그 사람에게 말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안에서는 성령님이 그 사람에게 사역하시면서 그의 심령에 말씀을 확증하십니다. 

그분은 당신을 돕는 분으로서 당신과 함께 사역하십니다.
예수님처럼, 항상 당신 안에 있는 성령의 임재와 사역을 인식하십시오. 

예수님은 “…아버지는 내 안에 계셔서 그의 일을 하신다”(요 14:10)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자신 안에서 자신을 통해 일하고 계신 성령님을 그분 안에 계신 아버지로 인식하셨습니다. 

성령님은 당신 안에 계신 아버지이십니다. 그분은 당신을 인도하고 지키는 분이십니다. 

그분께 당신의 삶을 맡기십시오. 그분은 당신에게 최고의 친구이자 돕는 분이십니다.

바로 지금 재정이나 건강, 학업, 결혼, 사업이나 경력과 관련해서 도전적인 상황을 겪고 있다면, 초조해하지 마십시오. 

성령님을 신뢰하십시오. 성령님께 초점을 맞추고 집중하십시오. 그분은 절대 실패하지 않으십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에 나온 우리를 위로하고 안심시키는 그분의 말씀을 다시 읽어보십시오. 그리고 그것이 강조하는 바를 깊이 생각해 보십시오.

“그분[하나님]이 친히 말씀하시기를 내가 어떤 식으로든 너희를 실망시키지도,포기하지도, 도움 없이 떠나지도 않을 것이다. [나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고, [나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며, [나는 결코] 너희를 무력하게 놔두거나 저버리거나 [너희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너희를 붙들 테니 안심하라)…”(히 13:5, AMP)

  

? 기도

저는 제 안에 사시며 제 안에서 그리고 저를 통해 일하시는 성령님을 힘입어 삶에서 승리하는 챔피언입니다. 저는 그분이 제 삶에 계시면서 일하시는 것을 인정하며, 그분이 제가 끝없는 성공과 무한한 진보와 승리의 삶을 살도록 보장하시는 분이심을 선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 14: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마 28:19-20)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 1년 성경읽기

눅 14:1-24, 삿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