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5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께서 새 힘을 주셨습니다
☘ 당신은 하나님의 임재 안에 영원히 거합니다
Forever In His Presence
“너희는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계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고전 3:16)
종종 교회에 나와서는 “주님, 우리는 오늘 주님의 임재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라고 말하는 그리스도인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교회를 떠나면서 하나님의 임재에서도 떠나버립니다. 심지어 어떤 이들은 하나님의 임재가 내려오거나 모든 곳에서 그들을 따라오도록 기도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자녀인 당신은 하나님의 임재 안에 들어가지도, 거기에서 떠나지도 않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임재 안에 영원히 거합니다.
어떤 장소로 들어갈 때, 그곳이 어디든 상관없이 당신은 하나님의 임재 안에서 그리고 하나님의 임재와 함께 들어갑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임재를 나릅니다. 당신은 살아계시는 하나님의 성전으로, 살아계시는 하나님은 성령님을 통해 당신 안에 거하십니다.
당신이 거듭났을 때, 그리스도께서는 당신의 심령에 처소를 정하셨습니다. 그분은 이제 당신 안에 계시며 당신은 그분 안에 있습니다.
그분은 언젠가 다시 떠나시려고 당신 안에 들어오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은 영원히 당신 안에 거하십니다.
마태복음 28:20에서 예수님이 하신 말씀을 읽어보십시오. 예수님은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일은 성령님이 우리의 심령에 거처를 삼으러 오시기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예수님은 요한복음 14:17에서 성령님에 관해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그를 아나니 그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성령님은 영원히 거하십니다.
하나님의 영은 당신 안에 거하시면서 하나님의 임재와 축복을 운반하시는 분이십니다. 그래서 그 모든 것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을 나르는 그릇이며 날마다 하나님의 임재 안에 살고 있다는 의식을 가지십시오. 이것이 바로 그리스도 안에 있다는 뜻입니다. 당신은 신성한 환경 곧 하나님의 영광과 신성한 본질의 환경 안에 있습니다. 할렐루야!
? 고백
나는 그리스도 안에 있고 그리스도는 내 안에 있다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 연합이며 위치인지요! 그리스도는 나의 생명을 그분의 영광과 임재와 그분 자신으로 장식하셨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나는 살고 움직이고 존재합니다. 내가 하나님을 운반하는 그릇만이 아니라 그분의 신성한 임재를 운반하고 나누어주는 자가 되었다는 것은 정말 큰 축복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행 17:28) 우리가 그를 힘입어 살며 기동하며 있느니라 너희 시인 중에도 어떤 사람들의 말과 같이 우리가 그의 소생이라 하니
요 14:16)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고후 6:16)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 우리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가라사대 내가 저희 가운데 거하며 두루 행하여 나는 저희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나의 백성이 되리라 하셨느니라
? 1년 성경읽기
눅 21:5-38, 삼상 23-25